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2020년이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2020년은 경자년 쥐띠의 해로 쥐는 식복과 다산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평균적인 쥐띠의 성격은 사람들을 새로 사귀고 사람이 많은 장소를 좋아하는 사교가라고 합니다. 상상력이 아주 풍부한 쥐띠는 보통 창조적인 일을 하는 직업에 종사하는 경우가 많고, 불평이 많은 편이며 자신에게 온 기회는 놓지지 않는 기회주의자가 많다고 하네요.

 

아무튼 쥐띠의 해가 밝기전에 2020년 달력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2020년 달력 엑셀 파일과 한글 파일 및 2020년 달력 프린트 / 출력 전용 파일을 공유하는 사이트를 공유하고자합니다 ~ 모든 2020년 달력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는 게시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 엑셀, 한글, 파워포인트, PDF 정식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2020년 달력 파일을 확인 및 편집, 수정, 프린트 출력 등이 불가능 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피스 뷰어 프로그램

 

엑셀 뷰어 무료 다운로드 +3종

모두 학교 및 직장 등에서 이력서, 과제, 지출표, 계산서 등의 파일을 관리하던 중 집에서는 xlsx 파일, xls 파일, xlsm 파일 등이 열리지 않아 당황했던 적이 있을 겁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셀로 제작된 파일..

download-forum.co.kr

 

한글 뷰어 다운로드 (HWP 뷰어) +3

국내에서 꽤나 많이 쓰이는 한글과 컴퓨터의 한컴오피스 한글 파일 HWP 파일을 확인하거나 편집 및 수정하기 위해서는 한글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한글 뷰어를 다운로드하면 HWP 파일 뷰어 기능뿐만 아니라 간단..

download-forum.co.kr

 

PDF 뷰어 다운로드 (+4)

1. 어도비 PDF 뷰어 첫 번째로 추천드리는 PDF 뷰어 프로그램은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를 추천드립니다! PDF라는 파일의 포맷을 만든 기업이 어도비이고, 어도비가 만든 문서의 포맷이 세계적으로 표준 규격으..

download-forum.co.kr

 

파워포인트 뷰어 (PPT, PPTX) 3종

MS 파워포인트로 작성된 .ppt / .pptx 등등의 파일은 파워포인트를 통해 열람하거나 수정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간단한 수정과 편집 및 확인 정도만 하기 위해서 파워포인트 또는 그 외 오피스 프로그램을..

download-forum.co.kr

 

 


 

 

2020년 연간 달력 - 엑셀

2020년 연간 달력 엑셀 파일입니다. 이 달력의 기능 중 주 시작 요일을 설정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보기 달력을 다운로드하여 편한대로 설정하신 후 에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0년 월간 달력 - 엑셀 파일

2020년 월간 달력 엑셀용입니다. 다운로드 후 파일을 열어 하단에 설정이라는 메뉴로 엑셀 달력의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고, 공휴일도 따로 빼놓았기때문에 휴가 관련 일정을 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2020년 엑셀 달력 (프린트)

프린트하여 책상에 붙여놓기 좋은 2020년 달력 엑셀 파일입니다. 2020년의 모든 월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생용 2020년 달력 (엑셀)

▲ 학생분들을 위한 2020년 달력 엑셀 파일입니다. 주간 시간표와 세부 일정 및 할일등을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프린트용 2020년 달력 - 꽃 테마

한눈에 2020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달력으로 엑셀로 제작되었고, 2020년 이후 년도까지 쭉 포함되어 있습니다. 꽃무늬 테마로 제작되어 출력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0년 엑셀 자동 달력

월 스케줄 및 날짜계산, 2020년 음력 표시, 일정누적등의 달력 관련하여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2020년 엑셀 달력 파일 모음 또한 사이트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로 제작된 원페이지 달력, PPT 달력입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포함되어 있는 파일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어 내려받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020년 달력 무료 다운로드

2020년 달력 무료 다운로드
다운로드 파일 2020년 달력 (엑셀 및 프린트용)
파일 정보 총 10개 파일 / 엑셀 파일, 출력용 이미지 파일, PDF, URL 등등
지원 프로그램 반디집, 알집, 엑셀, 한글, PDF
파일 용량 5.43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