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에서 출시된 복합기 프린터 officejet 7500A - e와이드는 A3 출력 및 스캔, 복사, 팩스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복합기입니다. 이 복합기의 정식 모델명은 E910a 및 E910c이고, hp에서 출고한 제품 번호는 C9309A, CQ839A입니다.

 

요구되는 윈도우 시스템은 최신 버전의 윈도우에서는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윈도우 비스타 및 XP도 현재까지 지원하는데요. 윈도우에서 사용하기 위해 드라이버가 필요로 됩니다.

 

HP officejet 7500A - e와이드 프린터 드라이버는 HP공식 홈페이지를 혹은 제가 아래 공유드리는 첨부파일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P 공식 홈페이지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먼저 HP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우측 상단에서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필요하신 제품의 드라이버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Hp officejet 7500A 프린터 혹은 복합기라고 검색해보세요.

 

이렇게 HP Officejet 7500A e-와이드 포맷 복합기 프린터 - e910a 드라이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hp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알아서 사용중인 시스템 os를 검색하지만, 제대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맥과 리눅스를 선택하여 사용중인 시스템에 알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중인 Hp 복합기 드라이버의 종류를 선택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P 공식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드라이버-제품 설치 소프트웨어]로 들어가면 위와 같이 HP Officejet7500A 와이드 포맷 e 복합기에 대한 기본 드라이버와 모든 시리즈에 적합한 올인원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저는 상단에 올인원 드라이버를 설치하였으며. 최근 업데이트된 날짜는 2014년 8월 17일로 표시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Hp Officejet 7500A e-와이드 포맷 프린터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zip
0.00MB

hp 복합기 및 프린터 드라이버 공식 페이지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제가 첨부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officejet7500A 복합기 프린터 드라이버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