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은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유튜브 등등 다양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습니다. 플로 또한 이용권 등을 결제하여 음악을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스트리밍 앱 중 하나인데요.

 

모바일에선 flo 앱을 사용하면 되지만 컴퓨터에서는 플로 앱으로 어떻게 음악을 들을 수 있을까요??

 

 

먼저 컴퓨터에서 flo pc버전을 사용법은 총 세 가지가 있습니다. Flo 웹 플레이어를 이용하는 방법과 플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및 앱 플레이어에서 flo 앱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아래 목차를 나누어두었으니 본인에게 가장 적한 사용법을 찾아서 컴퓨터로 flo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게시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웹 플레이어 사용법

flo 공식 홈페이지

먼저 네이버, 구글, 다음 등을 통해 Flo 공식 홈페이지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을 거에요. Flo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flo 회원가입, 이용권 구매, 이용권 해지뿐만 아니라 웹 플레이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lo pc 웹 플레이어

이렇게 홈페이지 하단에 플로 웹 플레이어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그인한 아이디로 음악 정보를 불러와 이용권 구매가 완료된 아이디를 로그인만 하면 바로 웹 플레이어로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PC Flo 플레이어 다운로드

flo pc버전 다운로드

컴퓨터에 다운로드받아 다른 음악 듣기 프로그램처럼 사용할 수 있는 PC 플로 플레이어입니다. 음악을 듣고 싶을 때마다 플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는 수고를 덜어줄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는 것이 훨씬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플로 pc 플레이어 다운로드

위에 공유드린 플로 공식홈페이지 링크로 들어가 가장 하단에 위치한 FLO 플레이어 다운로드 버튼을 다운로드하여 인스톨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로 플레이어 인스톨 파일

그리고 다운로드 받은 플레이어 인스톨 파일을 설치만 해주시면 되는데요. 딱히 어려운 건 없어서 설치 과정은 남기지 않았습니다.

 

 


 

 

앱 플레이어 사용하기

flo pc버전 플레이어

앱 플레이어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게임등을 컴퓨터로 실행할 때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앱 플레이어 중 LD플레이어를 사용 중입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하단에 공유드릴게요.

 

앱 플레이어는 보통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개발되며 앱 플레이어에 포함되어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Flo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에서 사용하듯 플로 플레이어를 실행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LD플레이어 다운로드

요즘 사람들은 PC보다 모바일 사용량이 더욱 많습니다. 모바일 게임뿐만 아니라 SNS, 쇼핑, 웹서핑, 공부 등등 많은 것들을 모바일을 사용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아직 많은 부분에서 모바일로 하면 불편..

download-forum.co.kr

▲ 제가 사용중인 LD앱플레이어입니다.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으니 위 게시글을 참고하여 금방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PC에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안심하시고 다운로드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Flo pc버전 세가지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 같은 플로 pc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 가장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같다고 생각합니다. 게시글에 잘못된 정보 및 만료된 링크가 있다면 댓글 또는 방명록을 통해 알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