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클린|v1.5.1

gocleansetup151.exe / 1.95MB

최근 업데이트: 2022-04-26

앱 카테고리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개발자 gobest
OS 윈도우7, 윈도우 10, 윈도우 11, 안드로이드
지원 언어 한국어
라이센스 무료
최소 메모리 램 메모리 256MB 이상
저장공간 스토리지 여유 공간 50MB 이상
참고 페이지 고클린 기능 소개

 

고클린은 스토리지 최적화,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개인정보 삭제, 윈도우 작업스케줄러 관리 등 다양한 컴퓨터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고클린의 평점은 4.0 이상이며, 고클린은 현재 1,900 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시스템 관리 부문에서 다운로드 수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는 2022 년 4 월 26 일이며, 사용 범위는 개인, 기업 및 가정용으로 만 제공되며 무료입니다. 또한 Windows도 지원합니다. Windows 10 및 Windows 11을 지원하므로 컴퓨터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에는 서비스 관리, 작업 스케줄러 관리, 탐색기 최적화, 하드 디스크 최적화, 시작 프로그램 관리, 종료 타이머, 하드 디스크 사용 시간, CPU 그래픽 카드 켜기, 블루 스크린, 컴퓨터 사용 확인 등이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면 위와 같이 서비스 관리에서 탐색기 최적화, 시작 프로그램 관리, 프로그램 삭제 및 종료 타이머까지 표시됩니다.

 

자주 사용되는 기능에는 하드 디스크 최적화, 하드 디스크 검사, CPU / 그래픽 카드 온도 및 활성 삭제가 포함됩니다.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면 바이러스, 최적화 또는 활성이 누적되어 CPU를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사용이 매우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이렇게 들어가면 모두 삭제하거나 60 일 동안 본 후 나오는 모든 것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 고클린을 사용하여 PC에 장착된 CPU에 대한 정보와 현재 온도 또는 그래픽카드의 정보와 현재 온도를 측정할 수 있는데요. 아래 게시글을 참고하여 PC에 장착된 하드웨어에 대한 정보와 온도를 측정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클린 - cpu온도 확인방법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게임을 돌리거나 특정 프로그램을 돌리게 되면 cpu온도가 급상승하여 컴퓨터 본체가 뜨끈뜨끈 해지거나, 노트북이 뜨거워질 때가 있습니다. 일정 온도 이상 올라가게 되면

download-forum.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