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2M 출시일이 다가오며 녹스 앱 플레이어 또한 리니지 2M에 최적화 업데이트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 중입니다. 녹스와 LD플레이어는 리니지2m 및 v4와 같은 최신 모바일 게임에 대한 최적화 대응이 굉장히 빠른 편이라 운영을 굉장히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녹스를 사용하여 리니지m, 검은사막, 에오스레드, 엑소스 히어로즈 등등의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 중이신 분들도 리니지2m을 플레이하지 않더라도 녹스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및 다운로드하면 더욱 원활한 플레이와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참고해주세요~

 

▼ 먼저 녹스 기존 버전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게임을 pc로 실행시킬 때 필요한 프로그램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및 간단한 사용법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앱플레이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download-forum.co.kr

 


 

녹스 리니지 2m 버전

항목 내용
프로그램명 녹스 앱 플레이어 (Nox App player)
프로그램 버전 v6.5.0.1 / 2019-11-23
프로그램 종류 모바일 게임 PC 실행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설치 파일 nox_setup_v6.5.0.1_full_int
메모리 / 저장공간 2 GB RAM 이상 / HDD 및 SDD 2GB 이상 여유 공간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애플 맥 (Mac)

 

 


 

 

녹스 앱 플레이어 리니지 2m 버전 다운로드는 두가지 방법입니다. 첫 번째로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녹스 앱 플레이어 사이트로 이동하여 2019년 11월 23일에 업데이트된 녹스 6.5.0.1 버전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녹스 공식 카페에서 NOX 앱 플레이어 리니지 2M 전용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배포 중입니다. 녹스 공식 카페를 이용 시 녹스 앱 플레이어 리니지2M 최적화 설정 및 리니지 2M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오류 해결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2m 다운로드하는 방법

 

리니지2m 사전 다운로드

오랫동안 기다리던 리니지2M 출시일이 드디어 11월 27일로 다가왔습니다. 현재 엔씨 소프트에서는 사전 예약을 포함하여 리니지2M 다운 이벤트까지 진행 중입니다. 게임 출시일 전에 다운로드를 진행해놓으면 보상..

tip-blog.tistory.com

▲ 리니지 2m 사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위 링크를 참고해주시고요.

 

▼녹스 앱 플레이어에서 리니지 2m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녹스에서 리니지2m 다운로드 및 설치 시 참고사항과 주의사항이 몇 가지 있습니다!

 

  1. 녹스 앱 플레이어 기존 사용자 분들은 녹스를 최신 버전으로 덮어쓰기 하여 업데이트하였다면 안드로이드 7을 새로 추가 생성해서 게임을 실행해야 합니다.
  2. 기존에 사용하던 32비트 녹스 앱 플레이어를 백업 및 삭제 후, 녹스 리니지 2m 전용 버전인 64bit를 바로 다운로드하셨다면 그냥 일반적으로 리니지 2m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3. 리니지 2m은 안드로이드 7.0 이상 버전이 필요하므로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라는 기기 호환 오류 발생 시 안드로이드 빌드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4. 렉이 심하거나 멈춤 현상, 버벅거림 현상 등이 발생하면 VT 가상화 활성화를 시키고 백신 프로그램이나 방화벽을 끈 상태에서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각종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 설정

요즘 모바일 게임 및 안드로이드 어플을 컴퓨터로 실행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앱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다양한 앱 플레이어를 사용해봤는데요. 구동하고자..

download-forum.co.kr

그 외 녹스 앱 플레이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는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