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최신 인기 모바일 게임 리니지2m, v4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모바일 게임 및 어플을 컴퓨터로 실행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 앱플레이어에 대해 많이 알아보고 계시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녹스 앱플레이어 멀티 실행 방법에 대해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녹스 앱 플레이어는 엘디플레이어, 블루스택, 피크앱플레이어, 미뮤앱플레이어 등등 타 앱 플레이어보다 멀티 관련 성능에 있어 뛰어나다고 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게임을 pc로 실행시킬 때 필요한 프로그램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및 간단한 사용법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앱플레이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download-forum.co.kr

항목 내용
프로그램 이름 녹스 앱플레이어 (nox 앱플레이어)
프로그램 종류 모바일 게임 및 앱 pc 실행 플레이어
최신버전 6.5.0.0 / 2019.11.04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애플 Mac

 

앱플레이어의 경우 리니지2m, v4 등과 같은 최신 대작 모바일 게임이 출시하게 되면 그에 맞는 최적화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최신 버전으로 다시 다운로드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녹스 앱플레이어를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지 않는다면 v4나 리니지2m 같은 최신 모바일 게임이 실행되지 않거나 실행되도 렉이 심하고 버벅임, 멈춤 현상등이 발생할 수 있고 앱플레이어의 모든 기능을 온전하게 사용할 수 없을수도 있으니 최신버전 유지를 권장합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 멀티 실행 방법

1. 앱 플레이어 추가

  1. 먼저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시 같이 설치되는 녹스 멀티 드라이브를 실행합니다.
  2. 하단에 위치한 [앱플레이어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멀티로 앱플레이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멀티로 추가된 앱플레이어를 생성하는 동안 로딩을 기다립니다.

 


추가된 앱플레이어 관리

이렇게 멀티 앱플레이어 내에 [Nox1] 이라고 추가된 앱플레이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앱플레이어 우측에 위치한 [시작], [삭제], [백업/복원]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멀티 앱플레이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멀티로 두개 실행할 시 위와 같이 앱플레이어 상단에 각각의 앱플레이어 이름이 표시되는데요. 이 이름은 멀티 앱플레이어 내에서 설정을 변경하여 멀티 앱플레이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멀티로 사용 시 CPU와 메모리 사용량이 대폭 증가하시는 것은 알고 계시죠??

 

따라서 리니지2M, V4 같은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녹스로 멀티로 실행 시 기본 최적화 세팅 설정보다 더욱 낮은 값으로 설정하여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추후에 각 게임에 대한 녹스 앱플레이어 멀티 최적화 세팅 설정 방법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