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미큐브 온라인|클래식

Rummikub-online-pc.zip / 4.00KB

최근 업데이트: 2023-01-21

앱 카테고리 보드 게임
운영체제 Windows, macOS, Android, iOS
프로그램 버전 Classic
다운로드 파일 Rummikub-online-pc.zip (4.00KB)
메모리 요구 사양 최소 램메모리 512MB 이상

루미큐브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보드 게임입니다. 루미큐브의 규칙을 간단히 설명드리면 시작 시 지급받는 타일의 숫자와 색상 등을 조합하여 가장 먼저 모든 타일을 배치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루미큐브의 정식 명칭은 Rummikub로 전 세계 보드 게임 중 세 번째로 가장 많이 팔리는 베스트 셀러 보드 게임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런 루미큐브를 PC에서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루미큐브 PC 무료다운 방법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루미큐브 PC 온라인 사용법

null

먼저 하단에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루미큐브 PC 온라인을 다운로드하면 위와 같은 파일이 나옵니다. 이 루미큐브 PC 버전은 설치가 필요없기 때문에 루미큐브 온라인 게임하기에 아주 유용합니다!


 

null

▲ 루미큐브 PC 온라인 다운로드 후 실행하면 위와 [사용자 정의 게임], [연습], [지금 플레이], [비공개 게임]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우측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null

▲ 루미큐브 PC 온라인에서는 페이스북 로그인을 통해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할때 전적 및 획득한 골드 등을 저장하기 위해 로그인은 필수입니다.

 


 

null

▲ 루미큐브 온라인 하단에 보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동전 수집 및 우측 하단에는 루미큐브 PC 온라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튜토리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ull

▲ 루미큐브 PC 온라인은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스페인, 브라질, 독일, 영국 등등 다양한 국가의 사람과 보드 게임 루미큐브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설치가 필요 없는 것이 가장 장점입니다.

 


루미큐브 플레이 방법

루미큐브에 대한 자세한 룰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위 동영상을 먼저 참고하시고 루미큐브 PC 온라인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루미큐브 PC 무료 다운로드 링크가 만료되거나 손상되었을 경우 댓글 또는 문의를 통해 알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