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크 앱플레이어에서 리니지2m pc 실행을 위한 64bit 기반으로 제작된 앱 플레이어를 출시하였습니다. 현재 리니지2m 전용 버전을 따로 출시한 앱 플레이어는 녹스 앱 플레이어, ld플레이어, 블루스택 4 등등 많은 앱플레이어가 있는데요. 일부 컴퓨터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오류가 있다는데 피크앱플레이어에서는 리니지2m을 PC에서 제대로 실행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리니지2M을 위한 퍼플 앱 플레이어에서도 리니지2M 설치 및 실행 시 많은 오류가 발생하여 리니지2M을 PC에서 플레이하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한번쯤 시도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피크 앱 플레이어의 장점은 국내 기업에서 만든 제품으로 안정성 및 보안 관련하여 높은 점수를 사는 앱플레이어입니다.

 


 

피크앱플레이어 일반 버전 다운로드

 

피크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폰 게임을 PC에서 돌리기 위해 필요한 앱플레이어 프로그램들을 많이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모바일 게임을 주제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시는 분들도 게임 공략 설명을 위해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download-forum.co.kr

▲ 달빛조각사, 검은사막 모바일, 에오스레드, v4, 엑소스 히어로즈, 트라하 등의 32bit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인기 게임을 즐기시기 위해서는 피크앱플레이어 일반 버전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리니지2M 전용 피크앱플레이어

프로그램명 피크앱플레이어 (Peak App Player)
프로그램 버전 Peak App Player-1.2.5 x64 버전(리니지2m 버전)
사양
  • Cpu : 최저 듀얼 코어 CPU, Inter 혹은 AMD
  • 메모리 (RAM): 최저 512MB 이상
  • 그래픽카드: OPEN GL 2.0 및 이상 버전 지원, 최신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 저장 공간 (HDD / SSD) : 300MB 이상
다이렉트X DirectX 11버전 이상 다운로드 권장 - [다이렉트X 최신 버전 다운로드]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피크앱플레이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여 상단 [다운로드] 메뉴로 이동합니다~

 


피크앱플레이어에서 리니지2M PC 실행을 위해서는 다른 버전이 아닌 피크앱플레이어 64비트 전용 버전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또는 피크 앱플레이어 공식 카페를 통해 리니지2M 버전의 피크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M 버전 피크 앱플레이어 설치

리니지2M 전용 버전 64비트 피크 앱플레이어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른 프로그램과 다를 것 없이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피크 앱플레이어 리니지2M 최적화

▲ 피크앱플레이어를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 버튼을 통해 [환경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리니지2M 실행을 위해 추천 해상도를 1920x1080으로 변경합니다. 낮은 해상도로 pc에서 리니지2m을 실행 시 게임 내 UI가 잘리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크앱플레이어에 리니지2M을 실행 후 [설정] > [환경]으로 들어가 리니지2M pc 실행 그래픽 환경에 대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PC에 설치된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고려하여 맞춰주시면 됩니다. 또 리니지2M을 피크 앱 플레이어에서 실행 시 팅김 현상 및 버벅거리거나, 검은 화면 관련 오류가 발생한다면

 

 

다이렉트x 최신 버전 (DirectX)

Microsoft 다이렉트X 기술은 PC에서 고성능을 요구하는 동영상과 같은 멀티미디와 고성능 게임 등을 위해 구동하는 윈도우의 기술입니다. 따라서 다이렉트X가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D3DX, Xinput.dll, x3dAudio.d..

download-forum.co.kr

 

3dp chip 다운로드

컴퓨터 또는 노트북을 처음 구매한 후 윈도우를 설치하였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프린터 드라이버 /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 마우스 드라이버 / USB 드라이버 / 무선 랜카드 드라이버..

download-forum.co.kr

▲ 다이렉트X를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하여 업데이트하시고, 3DP Chip을 사용하여 CPU 및 그래픽 카드의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 후 업데이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