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뮤 앱 플레이어를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드리는 게시글입니다. 먼저 앱 플레이어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설명을 드려보려고 하는데요.

 

앱 플레이어란 pc로 모바일 게임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앱 등을 컴퓨터로 실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입니다. 앱 플레이어의 종류는 아주 다양한데요. 멀티 실행에 강력한 Nox 앱 플레이어, 안정적인 실행과 보안에 강한 블루스택, 저사양 노트북에 유리한 앱 플레이어인 ld플레이어 등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피크 앱 플레이어와 같이 국내 기업에서 제작한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미뮤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 및 안드로이드 어플을 실행하는 방법 등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

항목 내용
프로그램 명 미뮤 앱플레이어 (memu app player)
프로그램 종류 모바일 게임 PC 실행 앱 플레이어
버전 V7.0.2 / 2019.10.30
개발 및 배포 에스엠와이소프트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MEMU 앱 플레이어 V7.0.2 개선사항

  • 새로운 디자인의 UI 적용
  • 저사양 노트북 앱 플레이어 성능 최적화
  • 그래픽 카드 GPU 메모리 최적화 설정 추가
  • 볼륨 업 / 다운 바로가기 추가
  • VM 네임이 잘못 동기화 되는 오류 수정
  • 인텔 내장 그래픽 GPU 사용 시 검은 화면 오류 수정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최신 버전인 미뮤 앱플레이어 7.0.2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용 중인 모바일 게임과 미뮤 앱플레이어 최신 버전이 호환되지 않는다면, 하단에 [이전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구버전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우측 공식 카페를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에 대한 다양한 사용법 및 설정 방법이 있으니 공식 카페도 한번 참고해주세요!

 

또는 미뮤 앱 플레이어를 공유 중인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뮤 공식 홈페이지보다 최신 버전 배포 날짜가 조금 느린 것 같아 그냥 미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운로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뮤 앱 플레이어 설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뮤 앱플레이어 인스톨 파일을 다운로드 후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우측 하단에 [커스텀] 버튼을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가 설치되는 경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앱 플레이어 설치 시 지정 경로는 꼭 기억해두는 게 좋습니다. 채굴 관련 이슈를 방지하기 위해 폴더 내 파일을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기 위해서죠.

 


미뮤 앱플레이어 실행

설치 완료 후 미뮤 앱 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위와 같이 하나의 태블릿 PC와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앱 플레이어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같이 시스템 설정, 웹 브라우저, 파일 관리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앱, 어플 및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일반 모바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여 필요한 어플이나 모바일 게임 등을 다운로드하여 미뮤 앱 플레이어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 최적화 설정

미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후 가장 먼저 해주면 좋은 것은 본인 PC의 사양과 사용하려는 앱 및 모바일 게임에 맞추어 최적화 설정을 진행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CPU 코어 설정을 1 코어에서 2 코어 설정으로 변경하였고, 메모리 (RAM) 사용량을 1024mb에서 4gb 램 메모리를 사용하도록 설정하였습니다.

 

리니지2m 및 v4, 엑소스 히어로즈와 같은 최신 모바일 게임에 맞춘 최적화 설정 방법 또는 저사양 노트북에 적합한 앱 플레이어 최적화 설정 방법은 따로 포스팅을 통해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와 간단한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 블로그내에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nox 앱플레이어, 블루스택4, 모모 앱 플레이어, 피크 앱플레이어 등등에 대한 게시글이 있으니까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각종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 설정

요즘 모바일 게임 및 안드로이드 어플을 컴퓨터로 실행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앱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다양한 앱 플레이어를 사용해봤는데요. 구동하고자..

download-forum.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