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상업적 무료 폰트는 베스킨라빈스 폰트입니다. 배스킨 라빈스 폰트는 2018년도 한글날을 기념하기 위해 무료로 배포된 글꼴입니다. 한글 자음 및 모음의 좌우 대칭이 살짝 다른 것이 배스킨라빈스 폰트의 특징인데요.

 

베스킨라빈스 폰트는 글자마다 특징이 돋보이도록 가변폭을 적용해 글의 흐름이 좋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또 베스킨라빈스 폰트 B, 베스킨라빈스 폰트 R로 두 가지 종류의 폰트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초성의 세로획과 가로획의 높낮이 차이로 다양한 아이스크림의 플레이버를 표현하고, 받침도 들쭉날쭉한 형태로 배스킨라빈스 특유의 유쾌하고 통통튀는 귀여움을 표현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베스킨라빈스 폰트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상업용 무료 폰트라고 합니다. 따라서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 현수막, 무료 로고 폰트 등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유의사항은 배포된 파일 그대로 사용해야 하며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은 금지합니다.

 


 

항목 내용
폰트 베스킨라빈스 폰트 / 배스킨 라빈스 폰트
개발 및 배포 배스킨라빈스
사용 범위 상업용 무료 폰트 / 오픈 라이선스
포함된 파일 베스킨 라빈스 폰트 R, 배스킨 라빈스 폰트 B
운영체제 TTF 윈도우용 폰트 파일, OTF 애플 맥용 폰트 파일

 

 


 

  배스킨 라빈스 폰트 다운로드 방법

먼저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 2018 한글날 기념 무료 글꼴 공개 베스킨라빈스 폰트 공유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배스킨라빈스체 배포 페이지 하단에서 이렇게 폰트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베스킨라빈스 폰트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주세요.

 


 

베스킨라빈스 폰트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면 위와 같이 배스킨라빈스 폰트 B, 배스킨라빈스 체 R 폰트가 TTF 폰트 설치 파일, OTF 폰트 설치 파일로 분류되어 다운로드됩니다.

 

여기서 컴퓨터에 적용하고자 하는 폰트 설치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사용 중인 PC에 폰트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적용하고 싶다고 하더라도 하나씩 개별로 설치를 진행해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베스킨라빈스 폰트의 버전 및 글꼴 타입 등 간략한 정보와 배스킨 라빈스 폰트 미리보기를 통해 폰트가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 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 컴퓨터에 폰트를 적용하게 되면 엑셀, 파워 포인트,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프로 자막 등에는 자동으로 적용되어 바로 베스킨라빈스 폰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