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2M 출시로 컴퓨터로 리니지 2m을 즐기시려는 여러 앱 플레이어를 비교하며 어떤 앱 플레이어에서 가장 잘 돌아갈 수 있을까 비교 중입니다. 엔씨 소프트에서 직접 개발한 퍼플 앱 플레이어를 포함하여 현재 녹스 앱 플레이어, 엘디 플레이어 등이 리니지 m2를 플레이 할 수 있는 버전을 따로 공유중인데요.

 

블루스택 4 또한 녹스 앱 플레이어, LD플레이어 등등 타 앱 플레이어와 같이 리니지 출시일에 맞춰 리니지 2M 최적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버전을 배포 중입니다!

 

▼ 기존 블루스택의 최신 버전인 블루스택 4는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고요.

 

블루스택 4 다운로드 🔽

모바일 게임을 pc로 하는 법은 다양한데요. 최신 모바일의 경우 사양이 많이 높아져 미러링과 같이 휴대폰을 노트북에 연결하거나 컴퓨터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방식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PC로 모바일..

download-forum.co.kr

 

블루스택 4에서 리니지 m2를 플레이하시려는 분들은 64bit 버전이 필요합니다!


 

블루스택 4 리니지 2m 버전

항목 내용
프로그램명 블루스택 4 (Bluestacks 4)
프로그램 종류 모바일 게임 PC 실행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프로그램 버전 BlueStacks v4.140 리니지 2m 버전 64bit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애플 맥 (Mac)

블루스택 4

리니지 2m 버전 기능

  • 100가지가 넘는 직업이 특징인 리니지2m을 위한 머리 인스턴스 기능
  • 가상 키보드 설정으로 인한 리니지2m의 원활한 플레이 가능
  • 블루스택의 Farm 모드 기능으로 리니지 2m 그래픽 99% 재현 가능
  • 모바일 게임 특성상 단순 반복작업을 위한 원키 매크로 설정

 

 


 

 

블루스택 리니지2m 다운 방법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블루스택 4 리니지2m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리니지2m 64bit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 중입니다.

 

주의하실 점은 리니지2m 버전인 블루스택 64bit는 다른 모바일 게임을 원활히 플레이하지 못할수도 있으며, 32bit 버전 블루스택 4와 동시에 실행할 수 없다고 합니다.

 

 


 

 

리니지2m 다운로드하는 방법

  1. 사용 중인 컴퓨터에 블루스택 4 리니지 2m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2. 리니지 2m과 연동되어 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3. 오른쪽 상단의 검색 기능을 통해 리니지2m을 검색합니다.
  4. 12세 버전과 19세 버전으로 나뉜 리니지2m 버전을 잘 고려하여 다운로드
  5. 리니지2m 다운로드 후 앱 플레이어 바탕화면에 설치된 아이콘을 클릭하여 게임 실행

블루스택 4를 다운로드시 발생할 수 있는 멈춤 현상, 99% 무한 대기 오류 등등의 블루스택 설치 오류가 발생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계속해서 확인해주세요!

 


 

블루스택에서 리니지2m을 설치하며 발생할 수 있는 기기 호환 관련 오류와 검은 화면 및 멈춤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블루스택 4 공식 카페를 방문하여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