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PDF는 어도비에서 제작한 국제 표준 문서 형식입니다. 어도비에서 만든 PDF 파일이 국제 표준 문서 형식이 되면서 회사 및 공공기관에서 사용하는 많은 문서 파일 및 학교 등에서 사용하는 자료들의 대부분이 PDF 파일로 공유되는데요. PDF 파일의 의미는 'Portable Document Format'의 약자라고 합니다.

 

PDF 파일 형식을 만든 어도비 자사의 PDF 뷰어 프로그램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PDF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어도비 PDF 뷰어 외에도 많은 PDF 뷰어 프로그램도 생겼는데요. PDF 문서 파일의 형식을 adobe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어도비 PDF 뷰어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또 어도비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와 연동하여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하던 작업을 쉽게 이어서 할 수 있다는 장점 등이 있습니다.

 

다만 어도비 PDF 뷰어인 Acrobat Reader DC는 PDF 파일 확인이 가능하지만 편집 및 수정이 않되기 때문에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 PDF 파일을 수정하고 싶거나 엑셀의 XLSX, 한글 HWP 파일, 파워포인트 PPT 파일과 같은 모든 문서 작성 프로그램의 파일을 한번에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통합 뷰어 오피스 프로그램들을 추천드립니다.

 

통합 뷰어 오피스 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 (Polaris Office) 무료 버전

엑셀, 한글, PDF, PPT, 워드 등의 문서 제작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파일은 해당 프로그램이 있어야 파일을 열어 확인할 수 있고 수정 및 편집이 가능하죠. 직장 또는 학교 등에서 받은 문서 엑셀, 한글, 파워포인트..

download-forum.co.kr

 

다뷰 인디 다운로드

새 학기, 새직장을 위한 이력서 및 다양한 문서관리가 필요한 시점인데요. 오늘은 이력서, 달력, 시간표, 과제 등등에 사용될 수 있는 엑셀, 워드, 한글, DOCX, PDF, PPT 등의 파일을 열어 볼 수 있는 통합 뷰어..

download-forum.co.kr

 

 


 

어도비 PDF 뷰어

프로그램명 어도비 PDF 뷰어 (Adobe Acrobat Reader DC)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7 ~ 윈도우10 / 애플 맥 (Mac) 10.6.4 - 10.15 / 안드로이드 모바일

브라우저 지원

및 다이렉트x 버전

메모리 (RAM) 1GB RAM 이상
HDD & SSD
380MB 이상의 저장 공간 필요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를 위해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어도비 PDF 뷰어인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합니다. 간단한 소개 하단에 있는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1.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크롬 전용 확장 플러그인입니다. 설치 시 크롬에서 바로 어도비 PDF 뷰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시 다운로드를 진행)
  2. 선택 옵션으로 어도비의 제휴 보안 프로그램 McAfee입니다. 체크 해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최종적으로 어도비 PDF 뷰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어도비 PDF 뷰어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 되면 인스톨 파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어도비 PDF 실행 및 기능

▲ 설치가 완료되면 PDF 파일을 위와 같이 열어서 볼 수 있습니다. 또 상단과 우측에 있는 도구 모음을 통해 간단한 수정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어도비 PDF 뷰어 상단 메뉴 중 [도구] 버튼을 클릭하면 PDF 뷰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PDF 편집, PDF 내보내기, PDF 주석 달기, 인쇄 작성 등등 다양한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 형식을 만든 어도비 자사의 PDF 뷰어 프로그램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PDF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