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은 유니닥스에서 개발 및 배포중인 PDF 뷰어 편집기 프로그램입니다. PDF 파일을 열어 보고 싶을 때, PDF 한글 변환 및 PDF JPG 변환과 같이 PDF 파일을 다양한 파일의 포맷으로 변환하고자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이외에도 PDF 파일 변환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은 알 PDF, 어도비 PDF 뷰어, nPDF, smallpdf 등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가장 깔끔하고 가벼우면서도 관리가 잘되는 프로그램은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로드 방법 및 간단한 소개를 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로드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ezPDF Editor 3.0)

프로그램명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ezPDF Editor 3.0)
프로그램 종류
PDF 통합 뷰어 편집 프로그램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8.1, 윈도우10
권장사양 CPU: 펜티업 4 이상 / RAM: 1GB 이상 / 저장공간: 100MB 이상
라이선스 종류
개인 사용자용 무료 / 기업용 사용 시 제품 라이선스 필요

ezPDF Editor 3.0

기능

  • 아래아한글 전용 폰트(HFT) 지원
  • 주석 관리 및 문서 편집 기능
  • PDF 암호 걸기 등 문서의 보안 유지 및 개인정보 보호
  • PDF 합치기 / PDF 파일 용량 줄이기 / PDF 페이지 나누기 / PDF 분할 / PDF 출력 / PDF 텍스트 추출
  • PDF 한글 변환 / PDF JPG 변환 / PDF 텍스트 변환 / PDF HTML 변환

 

 


 

그 외 PDF 뷰어 프로그램

 

알PDF 다운로드

최근 한글 HWP 파일 PDF 변환 기능이 필요해지면서, 다양한 PDF 뷰어 및 PDF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저와 같이 PDF 파일을 엑셀로 변환하거나 PDF 파일을 PPT로 변환 및 PDF 파일을 JPG, PNG 파..

download-forum.co.kr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PDF는 어도비에서 제작한 국제 표준 문서 형식입니다. 어도비에서 만든 PDF 파일이 국제 표준 문서 형식이 되면서 회사 및 공공기관에서 사용하는 많은 문서 파일 및 학교 등에서 사용하는 자료들의 대부분이 PDF..

download-forum.co.kr

 

폴라리스 오피스 (Polaris Office) 무료 버전

엑셀, 한글, PDF, PPT, 워드 등의 문서 제작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파일은 해당 프로그램이 있어야 파일을 열어 확인할 수 있고 수정 및 편집이 가능하죠. 직장 또는 학교 등에서 받은 문서 엑셀, 한글, 파워포인트..

download-forum.co.kr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이 다른 PDF 편집 프로그램보다 좋은 점은 사용자를 위한 매뉴얼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유한다는 점입니다.

 

보통 다른 PDF 뷰어 프로그램의 기능을 전부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몰라서 사용하지 못한 기능도 있는데 ezPDF Editor 3.0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용자 매뉴얼이 함께 제공되니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을 사용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로드를 위해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ezPDF Editor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홈페이지 하단으로 이동하시면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로드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여기서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개인용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면 됩니다. 기업에서 ezPDF Editor 3.0을 다운로드 시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회사에서 PDF 편집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경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설치

▲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셨다면 위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인스톨을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다른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설치되고, 생각보다 꽤 프로그램이 가볍다고 생각합니다.

 


 

▲ 설치가 완료되면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 파일 PDF 변환, JPG를 PDF로 변환 등등에 대한 방법은 앞서 공유드린 ezPDF Editor 3.0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자 매뉴얼과 설치 방법에 대해 공유드렸습니다. 저도 새 학기를 맞아 이력서, 과제 등등과 관련하여 필요해서 받은 프로그램인데요.

 

직접 사용해보고,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사용법에 대해 더욱 자세히 공유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