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플레이어|v2.3.83

NEW_GOMPLAYERSETUP.EXE / 29.7MB

최근 업데이트: 2023-01-12

앱 카테고리 동영상 플레이어
개발자 곰앤컴퍼니 (GOM & Company)
OS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아이폰
지원 언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라이센스 무료
최소 메모리 램 메모리 512MB 이상
저장공간 하드디스크 여유공간 200MB 이상
참고 페이지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

 

컴퓨터에서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동영상 플레이어 하나씩은 있을 텐데요. 오늘 소개드리려고 하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은 곰플레이어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동영상 플레이어는 다음 팟 플레이어, KM플레이어, MX플레이어, 네이버 플레이어 등등 다양하죠.

 

곰플레이어는 아주 오랜시간 우리와 함께한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지금은 많은 업데이트를 통해 광고도 생겨나고 곰오디오, 곰TV와 같은 부가적인 프로그램도 배포 중입니다. 그래도 곰플레이어가 오랜 기간 사랑받는 이유는 한국인의 동영상 재상 및 자막 관련한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후에 통합코덱인 s통합코덱 최신 버전만 설치해주면, 따로 코덱을 관리할 필요 없이 거의 모든 동영상을 쉽게 재생할 수 있다는 점과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을 통해 해당 동영상에 적합한 자막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도 많은 사람들이 곰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이유이지 않을까요??


곰플레이어 (Gom Player) 지원 포맷

영상 코덱 avi, .ogm, .mkv, .mp4, .k3g, .ifo, .ts, .asf, .wmv, .wma, .mov, .mpg, .m1v, .m2v, .vob, .m4v, .3gp/3gp2, .rmvb, .rm, .ogg, .flv, .asx(영상), .dat 외부 통합 코덱을 이용하시면 위 포맷을 제외한 영상 포맷 재생도 가능합니다.
음악 포맷 .mp3, .m4a, .aac, .ogg, .flac, .wav, .wma, .rma , .alac 통합 코덱을 이용하시면 위 포맷을 제외한 음악 포맷 재생도 가능합니다.
자막 포맷 smi, srt, rt, sub(& IDX), vtt(텍스트자막), dvb, ass, psb, txt, sbv, vobsub(내장자막)
기본 코덱 Vorbis, FLAC, ADPCM, XVID, MP41, MP42, MP43, H263, AP41, MPG4, MP4S, M4S2, MP4V, MJPG, RMP4, H264, DVSD, THEO, VP8, VC1, MPEG1, MPEG2, VP6, FPS1, IV50, IV40, SVQ3, H265, TSCC, TSCC2, Cinepak, SVQ1, G2M4, LAGARITH, TRUEMOTION2, DVCP, DVPP, QTRLE, RPZA, PRORES, MSZH, Nellymoser
추가 정보
  • 일부 영상은 DirectX 또는 Windows Media Player가 필요합니다.
  • 360 VR은 Windows Vista SP2, DirectX 11 이상에서 지원됩니다.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곰 플레이어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 후 상단 메뉴 중 [다운로드]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곰플레이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곰 랩 다운로드 센터에서는 곰 플레이어 최신 버전뿐만 아니라 곰랩에서 제공하는 다른 멀티미디어 프로그램도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센터에서 위와 같이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곰플레이어 최신버전 설치가 필요하여 업데이트를 하시려는 분들도 다운로드 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여기서 맥북 동영상 플레이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애플 마크를 윈도우 버전은 윈도우 로고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곰플레이어 모바일 버전이 필요하시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로고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곰플레이어 최신버전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위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 설치가 완료되면 PC에서 곰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시 곰오디오, 곰TV와 함께 다운로드되는데요. 인스톨 진행 시 곰tv, 곰 오디오 함께 설치를 해제하시면 곰플레이어만 다운 가능합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후 영상을 재생 시 자막이 필요한 경우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동영상의 제목 또는 영화, 드라마 등등의 제목과 필요한 언어를 입력하시면 어렵지 않게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후 영상 재생이 원활히 되지 않거나, 코덱을 필요로 하는 경우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곰플레이어 통합 코덱 자료실을 이용하여 필요한 코덱을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evc 코덱, mkv 코덱 등등의 필요한 코덱 이름을 입력 후 다운로드를 진행하여 코덱 설치를 진행하시면 바로 곰플레이어에서 해당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