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스코드|V 1.0.47.0

DiscordSetup.exe / 79.4MB

최근 업데이트: 2023-01-12

앱 카테고리 소셜 네트워킹 메신저
개발자 Discord Inc.
OS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아이폰
지원 언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라이센스 무료
최소 메모리 2GB 이상
저장공간 100MB 이상
참고 페이지 디스코드 다운로드 관련 페이지

디스코드란?

디스코드는 윈도우, 맥과 같은 PC 및 안드로이드 아이폰과 같은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채팅 메신저 앱입니다. 초기에 게임 플레이어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이지만, 현재 회사나 학교 등등에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목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디스코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간 쉽게 대화방에 들어가 음성 채팅을 시작하고 등록된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내기위한 여러 서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근이 플랫폼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Discord는 Microsoft Windows, Mac 및 기타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에서 안전한 초대 링크를 만들어 그룹을 구축하여 프라이버시 또한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의 기능

디스코드는 초기에 게이머를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개발되었습니다. 게임 중 다른 플레이어와 채팅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을 스트리밍 라이브 영상을 보거나, 음성 채팅으로 동료 게이머와 함께할 수 있습니다. Discord는 현재 성공하여 본격적인 소셜 네트워킹 어플리케이션되었습니다. 안전한 환경에서 관련 항목에 대해 간략하게 논의 할 수 있습니다. 암호 통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의 주제에 초점을 맞추어 디스코드는 강력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구축 할 수 있었습니다.

 

 

디스코드는 안전한가요?

Discord는 자신의 서버를 만들고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용자가 만든 서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의 개발자는 전문 게임 개발자 또는 게임 애호가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는데요. 유일한 문제는 플랫폼이 서버 개설자의 정보를 표시하지 않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좋은 방법일 수도 있지만 반대로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할 수 없으니 조심해야하는 것은 양날의 검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디스코드는 사용자의 메시지를 검색하고 노골적인 내용을 필터링하는 「안전 다이렉트 메시징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팸 및 필터링 되지 않은 메시지의 수신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디스코드는 안전하지 않은 콘텐츠(채팅 및 링크 공유 등등)를 채널 멤버 채팅 창 또는 그룹에서 자동으로 식별하여 제거합니다.

 

 

디스코드 설치 오류 해결 방법


 

디스코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Windows 11에서 디스코드 설치 후 실행 시 발생하는 응용 프로그램 오류는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윈도우 11 프리뷰에서는 디스코드 설치 과정이 원활하지 않아 자바 관련 에러가 나는데. 다음 링크를 참고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11 디스코드 설치 오류 해결

✅ Installation has failed 오류 해결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