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블록스|v1.6

RobloxPlayerLauncher.exe / 1.5MB

최근 업데이트: 2022-04-26

앱 카테고리 메타버스 콘텐츠 게임
개발자 로블록스 코퍼레이션
OS Windows, Mac, Android, iPhone
지원 언어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일본어 등등
라이센스 무료
최소 메모리 1GB 램 메모리 이상 권장
저장공간 최소 스토리지 여유 공간 20MB 이상
참고 페이지 로블록스 바로가기 런처 설치 페이지

 

로블록스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샌드박스 형식의 온라인 게임입니다.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통해 유저들이 직접 게임 만들기와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 로벅스라는 화폐를 사용합니다. RPG 게임부터 FPS 게임 등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 합니다.

 

 

어린이 친화적인 게임

로블록스 게이머와 개발자 모두에게 잘 알려진 플랫폼입니다. 이제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iOS 기기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발휘할 수 있는 무한한 창의성

로블록스 앱으로 이동 중에도 좋아하는 로블록스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세요. 모든 게임을 관리하는 하나의 앱, 좋아하는 모든 게임을 관리하는 하나의 앱. 로블록스 여러분과 같은 사용자가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고 공개적으로 또는 친구들과만 테스트할 수 있는 독특한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세계와 방을 만드는 것은 로블록스 스튜디오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이므로 까다로운 게임을 할 수 없으며 다른 많은 세계로 로드하는 데 몇 분이 걸립니다. 세계 인코딩을 수정하거나 사용자 정의할 수 없지만 로블록스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하여 세계와 다른 많은 세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많은 장애물 중 하나에서 장애물을 피하고 다채로운 타이쿤 게임에서 달리고, 점프하고, 달리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싸워 회사의 지배자가 되십시오. 숨바꼭질, 다양한 RPG 어드벤처 게임 및 여러 슈팅 게임과 같이 경쟁할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로벅스 스토어를 방문하여 돈을 쓰고 아바타를 완성하여 내면의 패셔니스타를 해방시키십시오. 트렌디하고 준비가 되면 친구를 만나거나 몇 가지 게임을 해볼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게임 바로가기를 어디에서 실행할 수 있나요?

로블록스는 Windwos, Mac OS와 같은 데스크톱과 안드로이드 모바일, 아이폰 iOS를 포함하여 아이패드, 갤럭시 탭 등 다양한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로블록스보다 더 재미있고 창의적인 게임이 있나요?

아니요. 로블록스만큼 쉽게 창작물을 만들고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은 없습니다. 로블록스를 더 즐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PC버전으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또는 로블록스 스튜디오로 나만의 게임을 제작해보세요.

 

로블록스 게임에 들어가기 위해 다운로드나 설치가 필요합니까?

로블록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에 접속하기 위해 PC에서 로블록스 런처 다운로드 및 설치가 필요하고 모바일 및 태블릿 PC에서 로블록스 애플리케이션 설치가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