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씨 소프트의 리니지2m 출시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전 예약 이벤트 및 공식 카페를 통해 여러 이벤트를 즐기고 계실 텐데요. 리니지2m을 pc로 실행하기 위해 앱플레이어를 알아보던 중이었는데. 리니지2m은 자체적으로 앱 플레이어까지 제작했더라고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엔씨 소프트의 퍼플 앱플레이어는 리니지2m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NC의 모든 모바일게임을 퍼플 앱플레이어로 PC와 연동하여 돌릴 수 있다고 합니다. 리니지2m 사양을 기반으로 개발된 앱 플레이어이기 때문에 리니지m2 사양을 넘을 수 없는 기존작들은 당연히 문제없이 돌아가겠죠??

 

퍼플 앱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고 퍼플에 리니지2m을 다운로드하면 이벤트 보상 혜택 또한 받을 수 있으니까요. 관심 있는 분들은 게시글 하단에 위치한 리니지2m 퍼플 이벤트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리니지2m 사전 다운로드

오랫동안 기다리던 리니지2M 출시일이 드디어 11월 27일로 다가왔습니다. 현재 엔씨 소프트에서는 사전 예약을 포함하여 리니지2M 다운 이벤트까지 진행 중입니다. 게임 출시일 전에 다운로드를 진행해놓으면 보상..

tip-blog.tistory.com

▲ 먼저 리니지 2m 다운로드 이벤트 및 다운로드 방법 및 기기 호환 오류 해결 방법은 위 게시글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프로그램 명 퍼플 앱 플레이어
프로그램 종류 모바일 게임 PC 실행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개발 및 배포 Play NC 엔씨 소프트
버전 퍼플 PC 앱 플레이어 / 퍼플 모바일 앱
파일 용량 387MB (앱 플레이어만)
퍼플 PC버전 사양 인텔 i5 3GHz 이상, 8GB RAM 이상 / 그래픽 카드 비디오 램 4GB 이상/ 저장공간 8GB이상

 


 

리니지2M 퍼플 앱 플레이어 특징

▲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리니지2M을 시작으로 모든 PLAY 엔씨 모바일 게임을 퍼플 앱플레이어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리니지m, 리니지2 레볼루션 유저 분들도 퍼플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엔씨 소프트에서는 차원이 다른 그래픽의 앱 플레이어라고 합니다. 당연히 play nc에서 제작했고, 자사 모바일 게임을 위해 제작되어있으니 녹스 앱플레이어나, ld플레이어, 블루스택 등등 다른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것보다 리니지 유저라면 퍼플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최적화가 잘되어 있겠죠.

 


 

▲ 엔씨 소프트 퍼플 앱플레이어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퍼플 pc버전과 퍼플 모바일이 연동된다는 점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능을 따로 마련한 것인데요. 퍼플 앱 플레이어에서 플레이 엔씨 게임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아쉬운 것 같아요...

 


 

▲ 퍼플 앱 플레이어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통해 누구나 리니지2m으로 방송을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유튜브나 카카오tv 등등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도 아주 쉽게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지 않을까요??

 

퍼플 앱 플레이어 설치 및 실행 오류 해결방법

▲ 앱 플레이어 특징상 사용중인 pc의 환경마다 설치 오류 및 실행 오류가 빈번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ld플레이어 및 녹스 앱플레이어, 블루스택을 사용해도 오류가 발생하는 것은 마찬가지인데요.

 

퍼플 앱 플레이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시 발생하는 오류와 실행 시 발생하는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가이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게시판에 공유 중인 방법으로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우측 상단 [1:1문의] 기능을 이용하여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 2m 퍼플 앱 플레이어 오류 해결방법 바로가기

 

 


 

퍼플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 게시글 상단에서 공유드린 퍼플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면 위 이미지와 같이 퍼플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퍼플 앱 플레이어 설치 진행

▲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면 위와 같이 인스톨이 진행됩니다. 다른 앱 플레이어보다 설치 진행이 조금 느린데, 설치 용량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뭔 차이일까요?

 


퍼플 앱 플레이어 실행

퍼플을 실행하니 리니지 2m 정식 오픈까지 남은 시간이 표시되고, 앱 플레이어에 리니지 2m을 사전 설치에 대한 보상 혜택이 나와 있습니다.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해놓으면 리니지2m 출시일 이후 바로 pc로 플레이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이벤트] PURPLE 베타 출시 이벤트 안내 - 이벤트 : 리니지2M – NCSOFT

 

lineage2m.plaync.com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퍼플 앱 플레이어에 대한 리니지2m 관련 이벤트는 위 링크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