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 학교 및 직장 등에서 이력서, 과제, 지출표, 계산서 등의 파일을 관리하던 중 집에서는 xlsx 파일, xls 파일, xlsm 파일 등이 열리지 않아 당황했던 적이 있을 겁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셀로 제작된 파일인 xlsx, xls, xlsm 등의 파일을 보기 위해서는 엑셀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간단한 편집 및 수정 또는 단지 파일을 확인하기 위해서 MS 엑셀 프로그램을 구매하기에는 너무 큰 손해겠죠??

 

엑셀 xlsx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엑셀 없이 무료로 파일을 열어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엑셀 뷰어 프로그램은 총 3가지이고, 각 프로그램마다 장단점 및 특징이 있으니 참고하여 적합한 엑셀 뷰어를 다운로드하시면 될 것 같네요.

 


 

엑셀 뷰어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첫 번째 추천 엑셀 뷰어 무료 프로그램은 폴라리스 오피스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엑셀 뷰어 기능을 가지고 있음과 동시에 엑셀 파일 편집 및 수정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또 엑셀뿐만 아니라 파워포인트 PPT 파일, 한글 HWP 파일, 워드 DOC 파일, PDF 뷰어 및 변환 등의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통합 뷰어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 엑셀 뷰어 폴라리스 오피스의 강점 중 하나는 모바일 및 태블릿 PC, 데스크톱, 노트북과의 연동이 용이한 점인데요. 애플 맥 (Mac)을 이용하여 작업 중이던 문서를 아이폰, 아이 패드와 연동하여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을 사용하여 엑셀 xlsx 파일, 파워포인트 PPT 파일, 한글 HWP 파일, PDF 파일을 확인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 PDF 문서를 JPG로 변환하거나 PDF 파일을 엑셀 파일로 변환하고, 반대로 JPG를 PDF 파일 등으로 변활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오피스 프로그램의 포맷으로 변환이 용이합니다.

 

 

엑셀 뷰어 폴라리스 오피스 소개 영상

▲ 영상을 참고하여 폴라리스 오피스의 기능에 대해 확인해보신 후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엑셀 뷰어 폴라리스 오피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Polaris Office) 무료 버전

엑셀, 한글, PDF, PPT, 워드 등의 문서 제작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파일은 해당 프로그램이 있어야 파일을 열어 확인할 수 있고 수정 및 편집이 가능하죠. 직장 또는 학교 등에서 받은 문서 엑셀, 한글, 파워포인트..

download-forum.co.kr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엑셀 뷰어 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및 간단한 사용법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엑셀 뷰어 다뷰 인디 (Davu Indy)

엑셀 뷰어 다운로드하면 좋을 프로그램 추천 두 번째로 다뷰 인디입니다. 다뷰 인디 또한 통합 뷰어 프로그램으로 엑셀 xlsx 뷰어, 파워포인트 PPT 뷰어, 한글 HWP 뷰어, PDF 뷰어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위 소개드린 폴라리스 오피스 엑셀 뷰어보다는 적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더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엑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다뷰 인디는 가벼운 엑셀 뷰어이지만 오토캐드의 CAD 파일 뷰어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뷰 인디 또한 아이폰, 아이 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엑셀 뷰어로 호환성이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죠.

 

 

다뷰 인디 소개 및 간단한 사용방법

▲ 위 영상을 통해 다뷰 인디로 엑셀 파일을 보거나 변환하는 방법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다뷰 인디 다운로드

새 학기, 새직장을 위한 이력서 및 다양한 문서관리가 필요한 시점인데요. 오늘은 이력서, 달력, 시간표, 과제 등등에 사용될 수 있는 엑셀, 워드, 한글, DOCX, PDF, PPT 등의 파일을 열어 볼 수 있는 통합 뷰어..

download-forum.co.kr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다뷰 인디 PC버전 / 갤럭시 안드로이드 버전 / 아이폰, 아이 패드 iOS 버전 다뷰 인디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S 엑셀 뷰어 (Excel Viewer)

마지막 엑셀 뷰어 프로그램, MS 엑셀 뷰어입니다. 이름을 보면 알 수 있듯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엑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본사에서 개발한 만큼 가장 정확한 엑셀 뷰어 기능을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세 프로그램 중 가장 가벼운 프로그램이지만 기능은 오직 xlsx 파일, xls 파일, xlsm 파일 등을 확인만 할 수 있는 Excel viewer 기능 및 엑셀 파일을 프린트로 출력하는 기능만 포함합니다.

 

 

 

MS 엑셀 뷰어 다운로드

엑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에서 엑셀 파일이 열리지 않아 당황했던 적이 있습니다. 엑셀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엑셀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록 편집 및 수정은 불가능해도..

download-forum.co.kr

▲ 아쉽게도 MS 엑셀 뷰어는 현재 다운로드 배포가 중단되어 공유드린 링크 또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엑셀 뷰어 기능을 가지고 있는 통합 뷰어 프로그램 및 통합 문서 편집 오피스 프로그램 등에 대해 소개드렸는데요. 세 프로그램 중 자주 다루는 파일의 포맷 및 사용 목적 등에 따라 적합한 엑셀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XLSX, PPT, HWP, DOCX 등등의 다양한 포맷의 파일을 다루기 때문에 폴라리스 오피스를 다운로드하여 사용 중입니다. 급하게 문서를 프린트로 인쇄 기능만 필요하거나 확인 기능 정도만 필요하다면 MS 엑셀 뷰어 다운로드를 추천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