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pptx 파일 등이 열리지 않아 당황했던 적이 계실 텐데요. 파워포인트뿐만 아니라 엑셀, 워드, 한글 등의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작성된 파일들은 해당 프로그램이 있어야 열람이 가능합니다.

 

또는 해당 파일을 열어볼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MS의 파워포인트에서 생성되는 PPT, PPTX 파일 뷰어 프로그램인 파워포인트 뷰어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정식 명칭은 Powerpoint viewer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가장 정확도가 높고 가벼운 프로그램으로 추천드리는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파워포인트 PPT 파일뿐만 아니라 엑셀 XLSX, 한글 HWP 파일 등을 모든 문서 프로그램의 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 통합 뷰어 프로그램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두 프로그램을 추천드립니다.

 

 


 

 

파워포인트 뷰어 PPT

프로그램명 MS 파워포인트 뷰어 (MS Powerpoint Viewer)
개발 / 배포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8.1, 윈도우10
권장사양 메모리 256MB RAM / 그래픽 카드 1024x768
지원 포맷
PPT / PPTX / PPS / PPSX

 


 

그 외 PDF 뷰어 프로그램

 

알PDF 다운로드

최근 한글 HWP 파일 PDF 변환 기능이 필요해지면서, 다양한 PDF 뷰어 및 PDF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저와 같이 PDF 파일을 엑셀로 변환하거나 PDF 파일을 PPT로 변환 및 PDF 파일을 JPG, PNG 파..

download-forum.co.kr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로드 (ezPDF Editor 3.0)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은 유니닥스에서 개발 및 배포중인 PDF 뷰어 편집기 프로그램입니다. PDF 파일을 열어 보고 싶을 때, PDF 한글 변환 및 PDF JPG 변환과 같이 PDF 파일을 다양한 파일의 포맷으로 변환하고자..

download-forum.co.kr


 

통합 뷰어 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 (Polaris Office) 무료 버전

엑셀, 한글, PDF, PPT, 워드 등의 문서 제작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파일은 해당 프로그램이 있어야 파일을 열어 확인할 수 있고 수정 및 편집이 가능하죠. 직장 또는 학교 등에서 받은 문서 엑셀, 한글, 파워포인트..

download-forum.co.kr

 

다뷰 인디 다운로드

새 학기, 새직장을 위한 이력서 및 다양한 문서관리가 필요한 시점인데요. 오늘은 이력서, 달력, 시간표, 과제 등등에 사용될 수 있는 엑셀, 워드, 한글, DOCX, PDF, PPT 등의 파일을 열어 볼 수 있는 통합 뷰어..

download-forum.co.kr

 


 

현재 파워포인트 뷰어의 배포가 중단되어 PPT 뷰어를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시 별도로 로그인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파워포인트 뷰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셨다면 아이콘을 클릭하여 인스톨을 진행해주세요.

 


 

좌측 하단 사용권 조항 동의에 체크를 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하여 PPT 뷰어 설치를 진행합니다.

 


 

▲ 파워포인트 뷰어 설치가 완료되면 PPTX, PPT 파일 열기가 가능하지만 수정 및 편집은 불가능합니다. PPT 파일 확인이 급하게 필요할 때 사용하면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소개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