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어도비 PDF 뷰어

첫 번째로 추천드리는 PDF 뷰어 프로그램은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를 추천드립니다! PDF라는 파일의 포맷을 만든 기업이 어도비이고, 어도비가 만든 문서의 포맷이 세계적으로 표준 규격으로 정해진 것이므로 PDF 하면 어도비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지 않을까요??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PDF 뷰어이지만 PDF 파일을 편집 및 수정에 대한 상세한 기능은 따로 유료 버전을 사용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PDF 파일 확인 정도만 필요하면 가장 적합한 PDF 뷰어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어도비

PDF 뷰어

기능

PDF 파일 합치기 / PDF 페이지 나누기 / PDF 분할 / PDF 파일 크기 용량 줄이기
주석 달기 / 채우기 및 서명 / 파일 내 텍스트 교정
PDF 파일 암호 걸기 / 최적화
PDF 파일 프린트 인쇄 출력 / PDF 파일 스캔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PDF는 어도비에서 제작한 국제 표준 문서 형식입니다. 어도비에서 만든 PDF 파일이 국제 표준 문서 형식이 되면서 회사 및 공공기관에서 사용하는 많은 문서 파일 및 학교 등에서 사용하는 자료들의 대부분이 PDF..

download-forum.co.kr

 


 

 

2. 알PDF (알툴즈)

두 번째로 PDF 뷰어 프로그램은 알툴즈의 알PDF 뷰어 다운로드를 추천드립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알툴즈의 알PDF 뷰어는 뷰어 기능뿐만 아니라 JPG PDF 변환 및 한글 HWP 파일 PDF 변환, 엑셀 XLSX PDF 변환 등등의 다양한 파일의 포맷을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 알PDF 뷰어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해드릴 테니까,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뷰어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포맷의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이 필요하거나 PDF 내 포함된 이미지 추출 및 텍스트와 글자 추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알PDF를 다운로드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알PDF

주요 기능

PDF 한글 HWP 변환 / PDF 엑셀 XLSX 파일 변환 / PDF 파워포인트 PPT 변환 / JPG PDF 파일 변환 등등
PDF 파일 합치기 / PDF 파일 나누기 / PDF 파일 용량 줄이기
OCR 플러그인 지원 / PDF 글자 및 텍스트 추출
PDF 암호 걸기 / 텍스트 도구, 마킹 도구, 문서 검토 기능
 

알PDF 다운로드

최근 한글 HWP 파일 PDF 변환 기능이 필요해지면서, 다양한 PDF 뷰어 및 PDF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저와 같이 PDF 파일을 엑셀로 변환하거나 PDF 파일을 PPT로 변환 및 PDF 파일을 JPG, PNG 파..

download-forum.co.kr

▲ 알 PDF 뷰어는 위에 말씀드린 어도비 PDF 뷰어보다 PDF 파일 편집 및 PDF 파일 변환 관련하여 더욱 많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3.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ezPDF Editor 3.0)

다음으로 PDF 뷰어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로드를 추천드립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또한 PDF 뷰어 기능뿐만 아니라 PDF 파일을 이미지 파일로 변환하거나 엑셀, 한글, 파워포인트 등의 다양한 파일의 포맷으로 변환하는 기능을 가진 전문적인 PDF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ezPDF Editor3.0은 개인용으로 사용 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 PDF 뷰어이지만, 기업에서 사용 시 라이선스가 필요하므로 회사 일을 위해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 시 주의해야 합니다!!

 


 

ezPDF Editor 3.0

주요 기능

아래아한글 전용 폰트 (HFT) 지원 / 주석 관리 및 문서 편집 기능
PDF 암호 걸기 / 문서의 보안 유지 / 개인정보 보호
PDF 파일 합치기 / PDF 페이지 분할 / PDF 프린트 출력 / PDF 텍스트 추출
PDF HWP 변환 / PDF JPG 변환 / PDF TXT 변환 / PDF XLSX 변환 / PDF PPT 변환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로드 (ezPDF Editor 3.0)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은 유니닥스에서 개발 및 배포중인 PDF 뷰어 편집기 프로그램입니다. PDF 파일을 열어 보고 싶을 때, PDF 한글 변환 및 PDF JPG 변환과 같이 PDF 파일을 다양한 파일의 포맷으로 변환하고자..

download-forum.co.kr

 


 

 

4. nPDF 뷰어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PDF 뷰어 및 PDF 편집 프로그램 nPDF 뷰어 다운로드를 추천드립니다. nPDF 뷰어는 지금까지 소개드린 PDF 뷰어 프로그램 중 가장 가벼운 프로그램으로 PDF 파일 확인 및 편집, 수정을 위해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부담스러운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가볍고 출시한 지 조금 된 프로그램이지만, PDF 뷰어 기능 및 PDF 편집 기능에 특화되어 있는 프로그램으로 PDF 파일 관리 관련하여 필요한 기능을 거의 모두 겸비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nPDF 다운로드 및 기능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nPDF 다운로드 및 기능

nPDF 뷰어

주요 기능

PDF 합치기 / PDF 페이지 추출
PDF JPG 변환  / PDF PNG 변환 / PDF 텍스트 추출 / PDF 이미지 추출
PDF 파일 프린트 인쇄 출력 / PDF 파일에 워터마크 추가
PDF 파일 복구 / PDF 암호 걸기
 

nPDF 다운로드 (64비트 포함)

PDF 파일은 어도비에서 제작한 파일 포맷 형식으로 세계 국제 표준 문서 형식으로 지정되면서 학교, 직장, 공공기관 등에서 많은 PDF 파일을 공유합니다. PDF 파일의 의미는 Portable Document Format의 약자입니..

download-forum.co.kr

 


PDF 뷰어 기능 및 PDF 편집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 4종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각 PDF 뷰어 프로그램의 특징들이 있는데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지만 무거운 프로그램이 있는 반면, 기능은 보다 적지만 부담 없이 적은 리소스를 활용하는 프로그램 등이 있으므로, 본인이 다루는 포맷과 사용 목적을 고려하여 적합한 PDF 뷰어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