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뮤직|PC

geniemusic.1.1.2.17_setup.exe / 25.6MB

최근 업데이트: 2022-11-01

앱 카테고리 음악 스트리밍 앱
운영체제 Windows, macOS, Android, iOS
프로그램 버전 v1.1.2.17
다운로드 파일 geniemusic.1.1.2.17_setup.exe (25.6MB)
메모리 요구 사양 메모리 최소 512MB 이상

 

 

 

KT의 자회사인 지니뮤직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음원과 최신 음원, 오늘의 신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 PC에서는 지니차트, 최신음악, 추천 음악, 장르별 추천 음악 등을 확인하거나 작업 환경에 따라 음악 / 동영상 플레이어를 기본 모드, 전체 모드, 분할 모드 또는 미니 모드로 전환하여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을 PC에 설치하는 방법

지니뮤직을 PC에 설치하는 방법_01

지니뮤직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사용중인 PC의 운영체제에 알맞는 버전의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한 지니뮤직 설치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잠시 후 설치가 진행되며 위와 같이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 및 설치 위치를 선택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모바일에서 사용하던 지니뮤직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고 지니뮤직 PC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지니뮤직을 PC에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드렸습니다. 이후에 포스팅을 통해 지니뮤직 PC 이용권 및 등록 방법 등에 대해서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니뮤직 설치 중 오류가 발생하거나 PC에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