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v2.10

SteamSetup.exe / 2.2MB

최근 업데이트: 2022-11-04

앱 카테고리 게임 스토어
운영체제 윈도우, 맥 OS
프로그램 버전 v2.10
다운로드 파일 SteamSetup.exe (2.2MB)
메모리 요구 사양 메모리 최소 512MB 이상

 

 

 

스팀은 전 세계의 최신 비디오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입니다. 스팀은 웹 사이트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을 광범위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많은 개발자 파트너가 있습니다. 게임은 장르로 나뉘며 전체 게임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팀 클라이언트는 또한 소셜 차원을 유지하므로 매우 활동적인 커뮤니티와 많은 정보 및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포럼은 캐주얼 게임에 관심이 있는 그룹이나 파트너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C에 스팀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스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사용중인 PC의 운영체제에 알맞는 버전의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스팀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스팀 클라이언트에서 사용할 언어와 클라이언트가 설치될 저장 경로 등을 설정하고 설치를 진행하면 다음과 같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 또는 시작 메뉴에서 스팀 아이콘을 클릭하여 클라이언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스팀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잠시 후 게임 라이브러리 동기화가 진행되고 이후 정상적으로 보유중인 게임을 설치하거나 다양한 목적으로 스팀 런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팀 런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공유드렸는데요. 간혹 스팀 클라이언트에서 게임 다운로드 시 속도가 현저히 낮아지는 증상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추후 포스팅을 통해 스팀에서 게임 다운로드 속도가 안나올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팀 클라이언트 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거나, 다운로드 링크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댓글을 통해 의견을 남겨주시면 수정 및 피드백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