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인 곰플레이어는 오랜 기간 많은 사람들이 이용 중인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곰플레이어 장점 중 가장 큰 장점은 자막 관련 기능 및 서비스에 대해 다른 영상 재생 프로그램보다 뛰어나다는 것인데요. 곰플레이어를 무료 다운로드하여 사용해보신 분들은 동영상에 적합한 자막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많은 검색을 해보셨을 겁니다.

 

곰플레이어를 사용한다면 자막 검색에 들이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자막자료실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최신 버전 포맷으로 작성된 자막의 경우 곰플레이어 최신 버전 업데이트 및 통합 코덱이 필요할 때도 있으니 미리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두면 편하겠죠?

 

관련 자료는 아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최신 버전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컴퓨터에서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동영상 플레이어 하나씩은 있을 텐데요. 오늘 소개드리려고 하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은 곰플레이어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동영상 플레이어는 다..

download-forum.co.kr

프로그램명 곰플레이어 (Gomplayer)
업데이트 v2.3.45.5307 / 2019-09-17
시스템 요구 사항 2GB RAM 이상 / 200MB 저장 공간 필요
기본 코덱
  • Vorbis, FLAC, ADPCM, XVID, MP41, MP42, MP43, H263, AP41, MPG4, MP4S, M4S2, MP4V, MJPG, RMP4, H264, DVSD, THEO, VP8, VC1, MPEG1, MPEG2, VP6, FPS1, IV50, IV40, SVQ3, H265, TSCC, TSCC2, Cinepak, SVQ1, G2M4, LAGARITH, TRUEMOTION2, DVCP, DVPP, QTRLE, RPZA, PRORES, MSZH, Nellymoser

 


 

곰플레이어 s통합 코덱 최신 버전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 s통합코덱 최신버전

곰플레이어는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입니다. km플레이어, 다음 팟 플레이어, MX플레이어 등등 많은 영상 재생 프로그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곰플레이어를 사용하시는 것은 친..

download-forum.co.kr

파일명 곰플레이어 s통합코덱 최신 버전 (2019-09-20)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8.1, 윈도우10
다이렉트X DirectX 7 이상 버전 권장 [다이렉트X 최신 버전 다운로드]
지원 통합 코덱
  • 비디오 코덱: H.264/AVC, XviD, MPEG-4, DivX, MPEG-1, MPEG-2, MJPEG, WebM 등등
  • 오디오 코덱: MP3, OGG, AC3, DTS, AAC, FLAC 등등
  • 기타: 자막 지원, AVI / MP4 / MKV / MOV / hevc / FLV / RM 지원, FourCC 체인저, MediaInfo 등등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곰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상단에서 자료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료실에는 총 두 가지의 자료실이 있습니다. 동영상에 필요한 자막 파일을 공유하는 자료실과 다양한 포맷의 영상을 재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코덱 파일을 공유하는 자료실.

 

자막 자료실에 자막이 필요한 영상의 제목을 검색하시면 적합한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자막 파일 한글명을 검색해도 자막 파일이 검색되지 않는다면, 자막을 영어로 검색해보는 것도 팁 중 하나입니다.

 


 

원하는 동영상 파일의 자막을 검색하셨다면 위와 같이 자막 미리 보기 및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추천드리는 자막 자료실 씨네스트입니다.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상단 [자료실] 메뉴로 들어가 원하시는 영상의 자막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하려고 하는 자막을 검색 후에 상단에 위치한 차막 파일 이름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