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PDF|v3.11

ALPDF311.exe / 82.5MB

최근 업데이트: 2024-01-24

앱 카테고리 PDF 편집 프로그램
개발자 이스트소프트 (ESTSOFT)
OS 윈도우 7, 윈도우 8, 윈도우 10
지원 언어 한국어, 영어
라이센스 무료
최소 메모리 램 메모리 256MB 이상
저장공간 여유 하드디스크 공간 100MB 이상
참고 페이지 알PDF 뷰어 업데이트 내역

알PDF는 압축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알집을 개발 및 운영중인 이스트소프트의 PDF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에 작성된 PDF 파일을 열어볼 수 있는 PDF 뷰어 프로그램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PDF 파일을 자유롭게 편집 및 수정하고, 변환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PDF 파일 편집이 필요한데, 유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가 불편하신 분들은 알PDF를 다운로드해보세요.

 

최근 한글 HWP 파일 PDF 변환 기능이 필요해지면서, 다양한 PDF 뷰어 및 PDF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저와 같이 PDF 파일을 엑셀로 변환하거나 PDF 파일을 PPT로 변환 및 PDF 파일을 JPG, PNG 파일과 같은 이미지로 변환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프로그램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와 같은 모바일에서도 호환되는 PDF 뷰어를 찾기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PDF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알툴즈에 포함되어 있는 알PDF는 OCR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PDF 편집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알PDF 권장사양 및 주요기능

권장 사양 CPU: 1Ghz / RAM: 1GB 이상 / 저장공간: 100MB 이상 여유공간 필요
주요 기능
  • PDF 한글 HWP 변환 / PDF 엑셀 변환 / PDF PPT 변환 / PDF JPG 변환 / PDF PNG 변환 /
  • PDF 파일 합치기 / PDF 페이지 나누기 / PDF 파일 용량 크기 줄이기
  • OCR 플러그인 지원 / PDF 텍스트, 글자 주출 / 이미지 PDF 변환
  • 텍스트, 마크 도구 등을 이용한 문서 검토 기능 포함
  • PDF 암호 걸기 및 문서 보안 관련 기능 포함

 

 

알PDF란?

알PDF란 이스트소프트의 알툴즈에 포함된 프로그램으로 PDF 뷰어이자 PDF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알PDF를 다운로드하여 PDF 파일을 이미지 파일로 변환하거나, PDF 파일을 엑셀, 한글, PPT, AI 등등 다양한 편집 프로그램의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PDF 파일 합치기, PDF 페이지 나누기, PDF 파일 용량 크기 줄이기, 수정 및 편집 등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PDF 변환 프로그램이자 PDF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알PDF 버전 히스토리
알PDF V2.2 (2019-07-15) OCR 기능 지원
PDF 파일 확장자 자동 연결
알PDF V2.1 (2018-11-07) PDF 편집 기능 개선
버전별 폰트 호환성 개선
정렬 메뉴 항상 노출
사용성 개선 및 버그 수정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이스트소프트 알툴즈 알PDF 다운로드 페이지들어갑니다. 사용중인 PC의 운영체제에 알맞는 버전의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신 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 또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알PDF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받아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알PDF 설치

▲ 알PDF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면 위와 같은 인스톨 파일이 생깁니다. 이 파일을 클릭하여 알PDF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ALPDF 설치가 바로 진행되며, 하단에 알툴즈의 프로그램인 알집 및 알씨를 추가적으로 설치할 것인지에 대한 여부를 체크해주세요.

 


 

알 PDF 사용법의 경우 사용자 목적에 따라 너무 많은 사용법이 있기 때문에 알PDF 다운로드에 어렴울 겪는 분들을 위해 매뉴얼과 다운로드 파일을 아래 공유드립니다.

 

알PDF 사용방법에 대한 내용은 추후 포스팅을 통해 공유드리도록 그동안 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

 

알PDF 다운로드.zip
0.00MB
알PDF 매뉴얼.zip
0.00MB

 

 

▼ 또는 아래 공유드린 알PDF 사용법 관련 영상을 확인해보셔도 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