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자드의 오버워치는 오픈 후 초창기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 지금은 조금 시들시들한 것 같습니다. 오버워치 2 출시일을 앞두고, 오버워치가 무료화된다는 소리가 있는데요. 오버워치 2 출시를 기다리며 오랜만에 오버워치를 다운로드하려 했는데 링크가 너무 꽁꽁 숨겨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오버워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내년쯤에는 아마 오버워치를 무료 다운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래 오버워치 다운로드 방법을 참고하여 설치를 진행해보세요~

 


 

항목 내용
게임명 오버워치 (Overwatch)
개발 및 배급 블리자드 (Blizzard)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64비트, 애플 맥 (Mac)
cpu 프로세서 Intel® Core™ i3 또는 AMD Phenom™ X3 8650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460, ATI Radeon™ HD 4850
용량 30 GB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 여유 공간

 

 


 

 

오버워치 다운로드 방법

오버워치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 먼저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블리자드 공식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여기서 블리자드의 신규 게임 및 기존에 있던 디아블로3, 워크래프트, 히어로즈 오브 스톰, 오버워치 등을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블리자드 메뉴 내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먼저 블리자드 홈페이지 상단 게임 메뉴 하단에 블리자드의 모든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3. 오버워치 다운로드 링크

위 이미지와 같이 블리자드 다운 페이지에서 오버워치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4. 오버워치 인스톨 파일 다운로드

여기서 오버워치 로고 하단에 윈도우 PC 버튼을 클릭하면 오버워치 인스톨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5. 오버워치 설치 진행

이렇게 오버워치 인스톨 파일이 다운로드되는데요. 오버워치를 설치 및 실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배틀넷 다운로드를 해야합니다.

(블리자드 배틀넷 다운은 어렵지 않다고 생각하여 따로 공유해드리지 않았습니다..)

 

오버워치 2가 어서 출시되어 오버워치 무료화가 진행되면 다시 유저들이 많아져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겠죠?? 요즘 신케도 많이 나왔던데...

 


오버워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블리자드 배틀넷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댓글 또는 문의를 통해 의견 남겨주시면 따로 포스팅을 통해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