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S 칼텍스에서 2019년도 3.1 운동 100주기를 기념하여 개발 및 배포한 한글 무료 폰트 독립 서체 안중근체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드리고자 게시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블로그내에 독립 서체인 윤봉길체, 김구체, 윤동주체 등등 다양한 상업적 무료 한글 폰트들이 있으니까요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독립서체 윤동주체 다운로드]

- [독립서체 김구체 다운로드]

- [독립서체 윤봉길체 다운로드]

 

 

안중근체 소개영상

위 영상은 GS 칼텍스에서 독립운동가 안중근체 공개와 함께 공유한 동영상입니다. GS 칼텍스 사이트에서 독립운동가 안중근 폰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중근체 다운로드 썸네일 이미지

항목 내용
폰트명 독립서체 안중근체
개발 및 배포 GS 칼텍스
폰트 파일 종류 상업적 무료 폰트 / TTF, OTF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애플 맥 (Mac)
사용가능 범위 영상 매체, 로고 폰트, 어도비 디자인 폰트, 파워 포인트 폰트, 웹 제작 등등

 

 


 

독립서체 안중근 서체 다운로드 방법

gs칼텍스 독립서체 안중근체

GS 칼텍스 안중근체 배포 페이지에 들어가면 먼저 위와 같이 안중근 폰트를 사용하여 만든 작품이 있습니다. 이 이미지를 통해 안중근체가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중근체 다운로드

공유드린 GS 칼텍스 안중근 폰트 배포 페이지의 중간쯤 내려보면, 독립서체 안중근 폰트 윈도우 버전 및 맥용 서체 다운로드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 칼텍스 독립서체 배포 페이지에서는 안중근체 이외에도 김구체, 윤동주체, 한용운체, 윤봉길체 등등 다양한 독립서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폰트 적용 방법

요즘은 전문 디자인 회사가 아니어도 기업의 브랜드 디자인을 위한 폰트들을 일반인들에게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폰트를 무료로 배포하는 경우가 꽤나 많습니다. 네이버의 나눔 무료 폰트, 배달의 민족 폰..

download-forum.co.kr

▲ 다운로드한 안중근체 TTF 폰트 파일 및 OTF 파일은 설치를 진행하여 사용 중인 윈도우 및 맥에 폰트를 적용해야 합니다. 컴퓨터에 폰트 적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폰트 적용 시 어도비 포토샵, 한글,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애프터이펙트 등등에는 알아서 다운로드 및 설치한 안중근체가 적용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