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펭수의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위키 정보에 따르면 ㅋㅋ 펭수는 남극 장보고 과학기지 인근에서 출생한 것으로 추정되고 현재 10살이라고 합니다. 최근 펭수가 아는형님에 나오게 되면서 펭수의 정체는 서울예대 김동준이다. 김명중이다. 등등의 이야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또 요즘 펭수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근거는 바로 수많은 펭수 굿즈에서 알 수 있는데요. 어린이들에게는 펭수 인형, 펭수 짤, 펭수 이모티콘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면 어른들에게는 펭수 화보 (ㅋㅋㅋ), 펭수 관련주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펭수 굿즈 중 하나인 펭수 카톡 이모티콘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펭수가 워낙 인기가 좋아 펭수 이모티콘 포스팅 이후 펭수 배경화면, 쓸만한 펭수 짤 등을 찾아봐야겠네요!

 


항목 내용
이모티콘명 10살 펭귄 펭수의 일상
배급처 Kakaoemoticon Shop
이모티콘 종류 움직이는 이모티콘 / 총 24종
이모티콘 사용처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멜론, 1boon, 카카오페이지, 다음 카페, 카카오뮤직, 다음 뉴스
권장 사양 iOS, Android용 카카오톡 버전 4.0.0.1 이상

 

 



 

펭수 이모티콘 다운로드 - PC버전

펭수 짤을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만든 10살 펭귄 펭수 이모티콘은 게시글 하단에 공유드린 링크 또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먼저 PC 카카오톡 좌측 사이드바에 위치한 이모티콘 모양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샵에서 인기를 클릭하면 1위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펭수 카카오 이모티콘! 10살 펭귄 펭수의 일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게시글 하단에 공유드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펭수 이모티콘 다운로드 - 모바일 버전

먼저 카카오톡 내 정보 보기에서 하단 메뉴에 [이모티콘]을 찾습니다.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서 인기 페이지를 열면 1위에 펭수 카톡 이모티콘이 위치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펭수 이모티콘은 결제 완료 후 '카카오톡' 모바일 앱 메세지를 통해서 바로 다운로드 링크가 지급됩니다. 구매한 펭수 이모티콘은 모바일 카카오톡 뿐만 아니라 PC에서 사용할수도 있고 카카오 및 다음 서비스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살 펭귄 펭수의 일상

카카오톡 이모티콘 할인, 쿠폰 이벤트,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선물하기, 카톡 이모티콘 구매는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e.kakao.com

추후에 펭수 짤, 펭수 컴퓨터 배경화면, 펭수 아이폰 배경화면 등등에 대해서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