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을 돌리기 위한 프로그램 LD플레이어 개발자 옵션 켜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발자 옵션을 활성화하여 안드로이드 세부적인 부분을 조정할 수 있는데요.

 

 

LD플레이어에서 개발자옵션을 사용하시려는 분들은 대부분 플레이어 최적화 관련해서 필요로 합니다. 개발자옵션을 사용하여 PC의 사양을 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설정 등을 변경하기 위해서요.

 


 

LD플레이어 개발자옵션 활성화 방법

 

1. 설정 메뉴로 이동

개발자옵션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ld플레이어에 포함되어 있는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설정 메뉴 중 태블릿 정보로 이동

설정에 들어가 하단으로 드래그를 쭉 하다 보면 태블릿 정보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태블릿 정보를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저는 이미 개발자 옵션 활성화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3. 빌드번호 10회 클릭

태블릿 정보내에서 빌드번호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빌드번호를 10회가량 클릭하면 개발자 옵션이 활성화되는데요. 저는 이미지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이 이미 개발자입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나왔습니다.

 


 

 

LD플레이어 달빛조각사 최적화 설정

최신 모바일 인기 게임 달빛조각사는 소설을 원작으로 둔 모바일 MMORPG 게임입니다. 달빛조각사를 플레이하기 위해서 그리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것은 아니지만 렉 없이 실행하기 위해 최적화 설정 방법을 공유..

download-forum.co.kr

ld플레이어에서 개발자옵션 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개발자 옵션을 활용하여 최신 모바일 게임에 맞춘 최적화 진행을 해보세요.

위 게시글은 달빛조각사 최적화를 주제로 작성되었지만, ld플레이어로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모바일 게임의 경우도 위 방법대로 최적화하면 되니 한번 참고해보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