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글 최근 업데이트: 2019-11-11

  • 신규 모바일 게임 V4 출시로 인한 LD플레이어 최신 버전인 3.76 버전 다운로드 링크 업데이트 진행 (2019.11.08)
  • 리니지 2m 출시로 인한 LD플레이어 리니지 m2 버전 다운로드 링크 배포

요즘 사람들은 PC보다 모바일 사용량이 더욱 많습니다. 모바일 게임뿐만 아니라 SNS, 쇼핑, 웹서핑, 공부 등등 많은 것들을 모바일을 사용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아직 많은 부분에서 모바일로 하면 불편한 것들이 많아 PC의 사용량도 어느 정도 유지되는 편인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LD플레이어입니다. LD플레이어는 앱 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이고,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면 PC로 모바일 앱을 실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와 같이 휴대폰과 노트북을 연결하여 모바일 게임을 PC로 하는 법도 있는데요.

 

▶ LD플레이어 최신 버전 4.0 다운로드

 


항목 내용
프로그램 엘디플레이어 (LDPlayer)
프로그램 버전 LDPlayer v.3.76.3 / 2019-11-11
운영 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32bit, 64bit
개발사 XUANZHI INTERNATIONAL CO., LIMITED
기능
  • 윈도우에서 pc에서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
  • 앱 플레이어 멀티 구동을 통한 게임 동시 진행 가능
  • 키매핑 기능을 통해 PC에서 모바일 게임 단축키를 편하게 지정 가능
  • 최신 모바일 게임에 대한 빠른 최적화 업데이트

 


 

항목 내용
프로그램 명 LD 플레이어 리니지 2M 전용 버전
프로그램 버전 리니지 2M v4.0버전 / 2019.11.11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기능
  • 컴퓨터를 사용한 리니지 2m 버전 플레이 가능
  • 멀티 앱 플레이어 생성 후 리니지 2m 다중 플레이 가능
  • 키매핑 기능을 통해 PC에서 리니지 2m 플레이시 단축키를 편하게 지정 가능

 

LD 플레이어란?

LD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게임을 윈도우에서 즐길 수 있는 무료 앱 플레이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을 유지하기 때문에 고성능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뿐 아니라 리소스 최적화로 인한 다양한 안드로이드 앱과 호환성이 높다고 하는데요.

 

제가 사용한 다른 앱 플레이어들과 비교했을 때도 LD앱플레이어는 높은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LD 플레이어 채굴 관련 루머

루머 한 가지 말씀드리면 LD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게 되면 채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백도어에서 실행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정확하게 확인해본 정보는 아니고 루머일 뿐입니다.

 

사용 중 이상을 느끼지도 못했기 때문에 저는 계속 사용 중입니다.

 

 


 

LD플레이어 최신 버전 다운로드

LD플레이어를 사용하기 위해서 중요한 확인사항은 ld플레이어의 버전입니다.

 

최근에 나온 리니지 2m, V4, 달빛조각사, 블소와 같은 최신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ld플레이어 최신버전을 다운로드해야 최근 출시한 게임에 최적화가 진행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은 위에서 공유드린 LD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에 최신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합니다. 혹시 모르니 다운로드 버튼 아래에 위치한 버전정보 및 업데이트 날짜를 확인해보세요.

 

 

 


 

 

LD플레이어 구버전 다운로드

혹시 LD플레이어 최신버전을 다운로드하여 모바일 앱을 PC에서 실행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다면, 구버전을 다운로드를 받아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에 공유드린 LD 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버전 정보'라는 항목을 클릭하면 여태까지 진행된 업데이트의 과정 뿐만 아니라 해당되는 구버전을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LD플레이어 사용법

LD플레이어 다운로드 후 홈페이지 상단에 FAQ라는 메뉴에 들어가면 각 게임에 맞는 최적화 및 속성설정, VT 설정, 다운로드 속도 문제 등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LD앱플레이어로 달빛조각사를 실행하는 중 문제가 발생하여 이 페이지를 보고 해결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ldplayer 카페

두 번째로 LD플레이어 카페를 참고하여 사용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카페내에는 개발자가 제공하는 정보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LD플레이어 다양한 설정 방법에 대해 공유하고 있습니다.

 


엘디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LD 플레이어를 사용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 소개 및 최신 모바일 게임 돌리기에 적합한 최적화 설정 방법 등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내에 ld플레이어 관련 포스팅이 추가되어 공유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