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레이브 브라우저|V1.29.81

BraveBrowserSetup.exe / 1.2MB

최근 업데이트: 2021-09-14

앱 카테고리 인터넷 웹 브라우저
개발자 Brave Software
OS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아이폰 iOS
지원 언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등
라이센스 무료
최소 메모리 2GB 이상
저장공간 100MB 이상
참고 페이지 브레이브 브레이브 참고페이지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광고를 차단하는 애드블락과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VPN 우회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웹 브라우저입니다. 인터넷 웹 페이지이 광고뿐만 아니라 유튜브 동영상 광고까지 차단하며, 광고를 차단하기 때문에 더욱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유해한 광고 및 트래커 차단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 및 움직임등을 추적하는 트래커와 사용자 기반 관심 광고 등을 차단하여 구글 크롬, 사파리 브라우저, 파이어폭스 등과 같은 인터넷 브라우저에 비해 최대 6배 빠르게 인터넷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Tor를 사용한 더욱 강력한 시크릿 브라우징

구글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 파이어폭스에서도 제공되는 개인 보호 모드가 적용되는 시크릿 탭에 비해 더욱 강력한 Tor 기능을 사용한 시크릿 브라우징이 가능합니다. Tor는 기록을 숨길뿐만 여러 서버를 거쳐 인터넷 탐색을 라우팅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위치를 완벽하게 숨길 수 있습니다.

 

 

방화벽 + VPN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iPhone 및 iPad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화벽과 VPN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사용자의 IP주소를 가릴 수 있는 VPN과 사용자의 모든 작업을 암호화하는 방화벽을 함께 사용하여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iOS용 재생 목록

웹 브라우저에서 유튜브 동영상, 트위치, 비메오, 사운드 클라우드 등과 같은 거의 모든 스트리밍 및 팟캐스트, 미디어, 스트림을 재생목록에 추가하여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는 환경에서도 유튜브 동영상이나 팟캐스트와 같은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