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byeDPI|v0.2.2

goodbyedpi-0.2.2.zip / 620.7KB

최근 업데이트: 2023-01-13

앱 카테고리 무료 VPN 프로그램
운영체제 Windows 7, 10, 11
프로그램 버전 v0.2.2
다운로드 파일 GUI_For_GoodbyeDPI_64Bit.zip (8.5MB)
메모리 요구 사양 램메모리 최소 256MB 이상

GoodbyeDPI는 특정 웹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는 많은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의 심층 패킷 검사 시스템을 우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작자에 따르면 광분배기나 포트 미러링을 이용한 패시브 DPI 블로킹은 데이터를 완전히 차단하지 않고 요청 사이트가 요청 사이트보다 빠르게 응답하도록 하는 방법이고, 액티브 DPI 블로킹은 데이터를 차단하는 방법인 패시브 DPI를 차단하는 방법이다. 활성 DPI를 우회할 수 있다고 합니다.

 

GoodbyeDPI 설치 및 사용 방법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32bit와 64bit 버전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사용중인 운영체제에 알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다운로드 후 압축 파일을 해제하여 위와 같이 지구 모양의 아이콘인 "GoodbyeDpi" 실행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실행할 수 있습니다.

 

 

1. GoodByeDPI GUI가 실행되면 설정 탭을 클릭합니다.

 

2. 초기 설정에서는 트레이 최소화만 체크되어 있습니다. 트레이로 최소화는 옵션이며, 확인 후 오른쪽 상단의 x 키를 눌러 프로그램을 종료해도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실행됩니다.

 

물론 백그라운드에서 종료되게 할 수도 있지만 사용하고 싶을 때만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싶다면 체크를 해제하면 됩니다. 부팅 시 시작은 말 그대로 시스템이 시작될 때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시작하는 옵션을 의미합니다. 다른 옵션은 건너뜁니다.

 

 

3. 다음은 계수 설정 탭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섹션에는 "빠른 매개변수 사용"이 선택되어 있습니다. 먼저 "사용자 정의 매개변수 사용"을 선택하고 "빠른 설정"을 클릭한 다음 "빠른 설정 사용"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1에서 -4까지 여러 개의 틱 옵션이 있을 것입니다. 요인 1이나 인자 2에 대한 개발자의 설정이 초보자에게는 더 복잡하기 때문에 기본 사전 설정을 사용하면 초보자가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1에서 -4까지의 설정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1 -p -r -s -f 2 -k 2 -n -e 2 (가장 호환되는 모드, 기본값)

-2 -p -r -s -f 2 -k 2 -n -e 40 (HTTPS가 더 빠르지만 여전히 호환됨)

-3 -p -r -s -e 40 (HTTP 및 HTTPS의 경우 더 빠름)

-4 -p -r -s (최고 속도)

 

-1 : 가장 호환되지만 가장 느립니다.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2: HTTPS의 속도가 점점 빨라지면서 호환성도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3 : HTTPS가 더 빠르고 HTTP 조각화를 실행하지 않습니다. 지정된 사전 설정 중 SNI 검열에 저항하는 최소 설정입니다.

-4: ISP의 DPI에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사용합니다. 이것은 가장 빠른 모드이지만 모든 DPI와 호환되지는 않습니다(아마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연결 상태와 속도 등을 고려하여 1에서 3까지의 인자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GoodbyeDPI GUI 프로그램에서 "시작"을 클릭하면 "Filter activated!"라는 문구가 나타나며 HTTPS 차단 우회가 가능해집니다.

 

5. 프로그램을 중지하고자 할 경우 위와 같이 “중지”를 클릭하면 “[-] 중지됨” 메시지와 “Process crashed” 메시지가 함께 나타나며 프로그램이 중지됩니다.

 


이와 같이 GoodbyeDPI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 드렸습니다. GoodbyeDPI 다운로드 및 설치 중 문제가 생기거나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가능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