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개인적인 목적뿐만 아니라 상업적으로 사용 시에도 무료인 폰트가 굉장히 많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나눔 무료 폰트 및 배달의 민족 폰트, 빙그레 폰트, 넥슨 폰트, 티몬체 등등 다양한 폰트들이 있어요.

 

오늘은 상업적 무료 사용이 가능한 폰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네이버 폰트 자료실에 대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자료실에서는 여러 기업에서 무료로 배포중인 여러 기업의 폰트들이 모여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바이러스에 안전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네이버 자료실 폰트 다운로드 방법

▲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자료실이라고 입력하면, 네이버 소프트웨어라는 게시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는 폰트뿐만 아니라 네이버를 통해 검증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디자인 소스, 무료백신프로그램 등등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좌측 카테고리를 확인해보시면, [폰트]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메이플스토리 폰트, 서울서체, tvn 즐거운이야기 등등 다양한 상업적 무료 이용 폰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적용하고자 하는 폰트를 선택하여 우측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자료실 폰트 적용 방법

 

컴퓨터 폰트 적용 방법

요즘은 전문 디자인 회사가 아니어도 기업의 브랜드 디자인을 위한 폰트들을 일반인들에게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폰트를 무료로 배포하는 경우가 꽤나 많습니다. 네이버의 나눔 무료 폰트, 배달의 민족 폰..

download-forum.co.kr

네이버에서 다운로드한 폰트를 컴퓨터에 적용하는 방법은 위 게시글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윈도우에 폰트 및 글꼴 추가하는 방법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댓글 혹은 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