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클라우드|v2023

iClouid App for PC

최근 업데이트: 2022-11-04

앱 카테고리 클라우드 드라이브
운영체제 윈도우, 맥OS
프로그램 버전 v2023
다운로드 파일 iClouid App for PC
메모리 요구 사양 메모리 최소 512MB 이상

iCloud는 Apple Inc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는 원격 서버에 사진, 음악, 문서 및 기타 파일을 저장하고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Cloud에는 모든 사용자 장치에서 동기화 할 수있는 이메일, 연락처 및 캘린더와 같은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백업하고 복원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분실 또는 도난 장치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내 iPhone을 찾는 기능을 포함합니다. iCloud는 iOS 및 맥OS와 같은 Apple의 운영 체제에 통합되어 있으며 추가 스토리지를 구매할 수있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Windows PC에서 iCloud 사용 방법

Windows PC에서 iCloud 사용 방법_01

아이클라우드 PC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iCloud for Windows]를 다운로드합니다.

 

 

Windows PC에서 iCloud 사용 방법_02

위와 같은 알림이 나오면 [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Windows PC에서 iCloud 사용 방법_03

설치가 완료되면 Windows 검색에서 iCloud를 검색하여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PC에서 iCloud 사용 방법_04

iCloud 앱을 실행하여 Apple ID로 로그인하고, 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Windows PC에서 iCloud 사용 방법_05

iCloud PC버전과 동기화할 항목 등을 모두 선택하고, 오른쪽 아래에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Windows PC에서 iCloud 사용 방법_06

이제 Windows 탐색기 왼쪽에서 iCoud Drive와 iCloud 사진 폴더를 확인할 수 있고, 탐색기를 통해 iCloud의 사진, 동영상, 파일 등을 PC로 바로 다운로드하거나 PC의 사진, 이미지, 파일 등을 iCloud로 바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