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콘 HTTPS|v1.2.69

unicorn-https-setup.exe / 2.8MB

최근 업데이트: 2022-11-03

앱 카테고리 VPN 프로그램
운영체제 윈도우, 안드로이드
프로그램 버전 v1.2.69.98
다운로드 파일 unicorn-https-setup.exe (2.8MB)
메모리 요구 사양 메모리 최소 256MB 이상

 

유니콘 HTTPS 프로그램은 한국의 대표적인 광고 차단 서비스인 Unicorn에서 개발한 VPN 프로그램입니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앱에서 제공하는 가짜 VPN 기술을 사용하여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유니콘은 로컬 VPN 기반으로 외부 가상사설망 서버를 거치지 않고 IP 자체는 변경할 수 없지만 쾌적하고 빠른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며 해외 서버를 거치지 않아 매우 안전합니다.

 

유니콘 HTTPS 주요 기능 및 특징

강력한 HTTPS 차단 접근 우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Unicorn 팀에서 만든 안전하고 빠른 HTTPS SNI 필드 조회 방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지난 3년간 축적된 지식과 기술을 사용자가 인터넷 서핑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을 업데이트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비상업적 용도로 무료로 개발되었습니다.

유니콘 HTTPS 차단 우회 앱은 인터넷 액세스의 자유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안심하고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콘 https는 빠르게 작동하고 느려지지 않습니다.

VPN을 사용하는 앱이나 외부 서버를 사용하는 타사 앱과 달리 일부 데이터 패킷만 변경하면 속도 저하 없이 웹 서핑을 시작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는 안전합니다.

유니콘 HTTPS 차단 우회 앱은 귀하가 사용하는 앱이나 귀하가 방문하는 웹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추적하거나 저장하지 않으므로 귀하의 개인 정보는 안전합니다.

모든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유니콘 HTTPS 차단 우회 앱을 사용하면 버튼 클릭 한 번으로 기존 브라우저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및 피드백이 빠릅니다.

3년 넘게 Unicorn 팀에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유지 관리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유니콘팀은 사용자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빠르게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