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녹스 앱 플레이어는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을 PC 버전으로 즐기기 위해 필요한 안드로이드 앱 실행 에뮬레이터입니다. 최근 리니지2m, v4, 검은사막, 에오스 레드, 달빛조각사, 엑소스 히어로즈 등등의 고사양 모바일 게임들이 출시하며 많은 분들이 앱플레이어를 사용중인데요.

 

녹스 앱 플레이어에서 특정 모바일 게임 또는 어플을 다운로드하려고 할때 발생할 수 있는 기기 호환 관련 문제입니다.

 

▲ 위 이미지와 같이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와 다운로드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최근 리니지2m, v4, 엑소스 히어로즈 등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인데요.

 

원인이 너무 다양해서 여러 방법으로 기기 호환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데요. 가장 먼저 녹스 앱 플레이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 입니다.

 


 

항목 내용
프로그램명 녹스 앱 플레이어 (Nox App player)
프로그램 종류 모바일 게임 PC 실행 안드로이드 앱 에뮬레이터
프로그램 버전 v6.5.0.1 / 2019-11-23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애플 맥 (Mac)
NOX 기능
  • 새로운 버전의 안드로이드 7버전 추가
  • 빠르고 안정적인 모바일 게임 플레이 가능
  • 멀티 앱 플레이어 구동으로 다중 플레이 가능
  • 가상키, 캡처, 녹화, 스트리밍 등등의 부가적인 기능

 

 


 

 

▼ 혹시 최근 오픈한 리니지2m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녹스 앱 플레이어 리니지2m 버전을 다운로드해야하니, 아래 게시글을 참고하여 리니지2m 버전 녹스 앱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해주세요.

 

녹스 리니지 2M 버전 다운로드

리니지2M 출시일이 다가오며 녹스 앱 플레이어 또한 리니지 2M에 최적화 업데이트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 중입니다. 녹스와 LD플레이어는 리니지2m 및 v4와 같은 최신 모바일 게임에 대한 최적화 대응이 굉장..

download-forum.co.kr


 

녹스 앱 플레이어 스마트폰 기기 변경

녹스 앱 플레이어에는 특정 스마트 폰 기기의 사양 및 설정등의 프리셋을 편하게 불러올 수 있도록 위와 같이 스마트폰 모델을 지정해놓았습니다.

 

미리 설정된 녹스의 스마트폰 프리셋을 리니지2m, v4, 엑소스 히어로즈 등등 최신 모바일 게임에 맞는 모델로 변경하여 기기 호환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녹스 시스템 업데이트

녹스 앱 플레이어에서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 녹스 시스템 설정 하단에서 [태블릿 정보]로 접근합니다. 휴대폰으로 표시되는 분들도 있습니다.

 


 

▲ 태블릿 정보에서 [시스템 업데이트] 항목을 찾으셔서 클릭 해주세요.

 


 

▲ 여기서 시스템 버전을 확인하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