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글 최근 업데이트: 2019-11-11

  • 녹스 리니지 2m 버전 다운로드 링크 추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게임을 pc로 실행시킬 때 필요한 프로그램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및 간단한 사용법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앱플레이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앱 플레이어는 모바일 앱 및 게임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리니지2m, v4, 달빛조각사와 같은 최신 모바일 인기 게임 또한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을 아래와 같이 목차를 나누어 작성하였습니다. 목차를 클릭 시 해당 게시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최신 버전 다운로드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항목 내용
프로그램명 녹스 앱 플레이어 (Nox App player)
프로그램 종류 모바일 게임 PC 실행 안드로이드 앱 에뮬레이터
프로그램 버전 v6.5.0.1 / 2019-11-23
지원 운영체제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애플 맥 (Mac)
NOX 기능
  • 새로운 버전의 안드로이드 7버전 추가
  • 빠르고 안정적인 모바일 게임 플레이 가능
  • 멀티 앱 플레이어 구동으로 다중 플레이 가능
  • 가상키, 캡처, 녹화, 스트리밍 등등의 부가적인 기능

 

 


 

 

녹스 리니지2M 버전

 

녹스 리니지 2M 버전 다운로드

리니지2M 출시일이 다가오며 녹스 앱 플레이어 또한 리니지 2M에 최적화 업데이트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 중입니다. 녹스와 LD플레이어는 리니지2m 및 v4와 같은 최신 모바일 게임에 대한 최적화 대응이 굉장..

download-forum.co.kr

▲ 녹스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리니지 2M을 플레이 하시려는 분들은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녹스 홈페이지에서 설치 파일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해서 앱 플레이어를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위한 Mac 버전도 포함되어 있고, 설치 오류 시 구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공유 중인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위와 같이 녹스 설치 파일이 다운됩니다. 이 파일을 사용하여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큰 문제는 없으나 몇몇 분들은 설치 중 오류 키보드 먹통 오류, 저장공간 부족, 다운로드 대기 중 등등에 대한 오류를 겪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추후에 오류 해결방법 등 또한 공유드리도록 할게요.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법

1. 구글 계정 로그인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구글 로그인 계정입니다. 구글 계정 로그인을 진행해야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인 녹스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백신 어플 다운로드

두 번째로 앱 플레이어 프로그램 특성상 강제로 채굴 어플이 몰래 설치된다거나 pc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백신 어플을 먼저 설치합니다. 보안 관련 내용은 추후에 자세히 다루도록 할게요.

 


 

3. 설정

녹스에서 소리를 줄이거나, 게임 내 줌인, 줌아웃이 필요한 경우 우측 도구 모음 메뉴에서 3점 메뉴 버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상단 메뉴에서 톱니바퀴 모양 버튼을 클릭하여 해상도 설정, 그래픽카드 사용 여부, 업데이트 버전 확인, 로그인 계정 관리 등등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최적화 관련 영상

최근 오픈한 리니지 2m, v4, 달빛조각사 등등 최신 모바일 게임의 경우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후 최적화 설정을 진행해주어야 원활히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